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빕 사주고 위로 해줬거든? 참 고마웠는데 
근데 카페에서 옆자리 공부하던 사람 보고 
봐봐 저 사람 취준생인가봐 
안 됐다 이러는 거야
너무 혼란스러웠어..어떤 마음인걸까 친구는
내가 계속 일 못구해서 힘들다고 말하던 중이었는데..
위로도 해줬는데..그게 본심인건가 말실수 한건가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걍 힘들겠다... 하는 소리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보고 암생각없이 말한걸꺼야...넘신경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슷한 처지의 사람을 보고 위로를 받으라는 말인걸까.. 나같아도 약간 당황스럽긴 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옷 살말?3
06.25 01:54 l 조회 42
당근에서 디젤가방 2만원에 파는데 짭일까..4
06.25 01:53 l 조회 90
와 참교육 5화 보는데 내가 정신 나갈거같음 2
06.25 01:53 l 조회 68
야구 입문하고싶은데 혼자 보러가면노잼이게찌2
06.25 01:53 l 조회 24
작년에 잘 입던 여름옷 하나가 사라짐...... 어디갔지 낼 입어야 허는데2
06.25 01:53 l 조회 14
축구 져도
06.25 01:52 l 조회 20
고도비만 헬스장 운동 알려줄 익 1
06.25 01:52 l 조회 17
근로장려금 반기는 정기 때 받아야 하는 금액이 나눠서 들어오는 거야? 6
06.25 01:52 l 조회 255
익들아 호텔은 남녀 혼숙 4명 가능해?
06.25 01:51 l 조회 24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
06.25 01:51 l 조회 29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06.25 01:51 l 조회 8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6
06.25 01:51 l 조회 72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1
06.25 01:50 l 조회 11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9
06.25 01:50 l 조회 228
운명이 있을까5
06.25 01:49 l 조회 41
20후반 모솔 가상의 짧게만난 전남친 만들기 힘들다
06.25 01:49 l 조회 23
생리도 많이 남았는데 왜 자꾸 부정출혈하지ㅠㅠ6
06.25 01:49 l 조회 19
난 NT랑 좀 안 맞는 것 같음11
06.25 01:48 l 조회 48
진짜 ㅈ나게 스트레스받는데 키배뜨거나 욕할곳15
06.25 01:48 l 조회 104
울 학교에서 제일 예뻤던 애 댄공 승무원 됨5
06.25 01:48 l 조회 384


처음이전7717727737747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