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일 기준 전 달 소득만 본다고 들었는데
내가 3월 중순에 입사해서 소득이 반만 잡혀있는 상태고
법적으로 이혼가정이라 아빠 밑에 있는데 아빠는 소득 잡힌게 없어 ..
이 기준으로 월평균소득 50% 미만으로 잡히는 상태인데 2순위 맞겠지?
공고 전까지 기준으로 보면 3달정도는 소득 안잡히고
다음달까지 본다고 하면 2순위도 안되서 뭘 넣어야 할지 모르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공고일 기준 전 달 소득만 본다고 들었는데 내가 3월 중순에 입사해서 소득이 반만 잡혀있는 상태고 법적으로 이혼가정이라 아빠 밑에 있는데 아빠는 소득 잡힌게 없어 .. 이 기준으로 월평균소득 50% 미만으로 잡히는 상태인데 2순위 맞겠지? 공고 전까지 기준으로 보면 3달정도는 소득 안잡히고 다음달까지 본다고 하면 2순위도 안되서 뭘 넣어야 할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