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8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라면 ~~~ 할텐데'

어떤 상황이 왔을때 나라면 이렇게 했을텐데 얘는 왜 안하지? 이 생각만 버려도 서운할일 줄어!

상대랑 나는 다른 사람이고 내가 그렇게 생각한다고 남도 그렇게 생각하지않음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게 무조건 정답도 아니고!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건 욕심임

대표 사진
익인1
헐 맞네 저거 안 까먹고 싶다 저런 일로 지지난주에 서운하다고 했거든 결국 상대방한테 미안하다는 말 받아낸 느낌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 20후반 먹고도 저런 생각 갖고 살다가 버린지 얼마 안됐는데.. 진짜 상대랑 나를 동일시하면 정병 오지게 오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 나랑 다른데 왜 나처럼 하길 바라는 거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ㅁㅈ... 진짜 중요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는말임. 얘 왜 이거 안하지? 싶을땐 얘는 원래 안하는 사람인갑다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완벽한 사람이 아니면 남을 내 기준으로 평가하면 안됨.. 근데 보통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 엄격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나 애인이랑 싸운적 없는데
나라면~~ 할텐데 라는 생각도 가져본적 없고
나랑 생각이 달라서 의견이 다르면 그럴수있지? 싶고 일이 꼬이거나 상황이 달라져도 서로 탓 안하고 둘다 내가 잘못했어 식이라 금방금방 풀렸던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리구 애인이 이해안가는 행동? 했을때도 이유가 있겠지~ 상황이 어쩔수없었겠지 생각이 들어져서 감정이 상하지가 않아..
대화 해보려고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나도 저래서 어제부터 개싸움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꿀팁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나도 항상 이거 되새기려고 노력마니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 배달 온거, 덜어 먹겅?? 그냥 먹다가 냉장고 넣으면 안되니?
7:26 l 조회 4
자주 보던 외국인 애기요리 유튜버 댓글ㅠㅠㅋㅋ
7:26 l 조회 5
생리할 때 몇키로늘어 ?
7:26 l 조회 3
사장이 직원을 하루 일 시켜보고 뽑는다는데 나 어디까지 알려줘야 하지????1
7:25 l 조회 2
중국은 마약범죄 저지르면 무조건 사형이던데
7:23 l 조회 12
너네 초록글 몇 번 가 봄?2
7:23 l 조회 10
롯데리아 먹을깡 김치찜 먹을까4
7:23 l 조회 10
삼전은 분할 안했으면 한주에 1500만원이라며?1
7:22 l 조회 41
지금 다 별로인 회사만 공고 올라오는것 같지 않아?
7:21 l 조회 15
쿠팡은 도대체4
7:20 l 조회 65
못생긴사람들이 열등감 심하지?5
7:19 l 조회 40
美, 3개월째 정보 공유 제한…군, 해외 업체서 북한 위성 정보 산다
7:19 l 조회 9
궁금한게 투표소에 출력기가 있을 순 없었을까?
7:19 l 조회 8
와 미친 인프제 원래 이러냐 개소름돋음 어제6
7:18 l 조회 97
일주일동안 이력서 12개 넣었는데 연락하나 안오네
7:18 l 조회 6
주말에 지인 불러서 잔치하려했는데 시간이 안됨
7:18 l 조회 17
오늘 생일인데 아무도 모르냐…3
7:17 l 조회 29
은하 휘수도 작가야???
7:17 l 조회 6
여행 가고싶다….ㅠ 2
7:15 l 조회 16
4개월다니고 이직하는 사람보면 욕나와?8
7:14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