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8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삼성 롯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장님이 다같이 연차쓰래 
대표 사진
익인1
개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샌드위치일 때 가끔 다같이 쉬자고 하긴 하는데(연차에서 빼진 않음) 재작년 이후로는 없던 듯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연차에서 안뺐네 우린 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라리 5/2일이면 선녀야,, 우린 뜬금없는날 공동연차 써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본사에서 공지 때린거라 몰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단체연차!! 선택이긴 한데 안 쉬는 것도 눈치보여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연차에서 까?안까?
우린 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히 까여 연차니까 . . . . 주르륵 내 연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까고 단체연차 ㅎ.. 과장님 4월 28일부터 휴가쓰셔서 11일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11일이면 휴가아닌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도 샌드위치 쉬는데 다 나온다 해서 쉬는 사람 몇명만 알아서 연차내래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도 강제연차! 샌드위치 보통쉼..! 근데 부바부야 바쁜부는 못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차안까면 더좋겠지만... 그래도 다같이 쉬는분위기라 눈치보면서 연차쓰는거 아니라서 괜찮다고생각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쉬는게 어디냐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기업들 그러는곳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도회사권장휴무일 물론 내연차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회사도 샌드위치일 때 회사임시휴무 지정해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도 2일에 단체연차로 안나온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회사도 그래ㅋㅋㅋㅋㅋㅋ2일날 강제 연차..나 아직 1년 안돼서 월차인데 열심히 모으는 중이라고요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회사도 그날 그렇게 할것같음 샌드위치는 매번 그래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반도체는 웁니다..하루쉬면 얼마나 사고가나길래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린 연차 안 까고 걍 쉬게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이다;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동차 라인 돌면 들어가겠지 특근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도 약간 다 나가라 분위기
안쉬는사람은 사유알려달라고 하더라
일단 난좋아 연차 아직많아 흐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근데 난 차라리 까고 쉬는게 나을듯 ㅜㅜ 우린 아예 못 쉬게해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는 4월 창립기념일 휴일을 5/2일로 미뤄서 단체로 쉬기로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것도 좋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도 강제...ㅎ
근데 어디 여행 가고싶어도 너무 비싸서 하 ㅠ 좋은거같으면서도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도 강제연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도 그랰ㅋㅋㅋ
샌드위치면 어지간하면 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도 그래 연차 올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안쉬는데 남편은 연차 권장,ㅠㅠㅠ 대부분 쉬고 개인연차 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도 강제로 쓰래
나 연차 몇개없는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도 직원들 연차 많이 내면 걍 공동연차 차감하고 다같이 쉼 ㅠㅠ 근데 나는 공휴일 많은 달은 연차 아껴놨다가 다른 날 쓰고시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돜ㅋㅋㅋ연차소진으로 2일쉬는데 솔직히 난 별로 안내켜ㅠ 연차별로 없어서 그런가 아까움ㅠ 내가 원하는날 쉬고싶은디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방에 선풍기 놨는데 거실에도 하나 더 놓을까?!?!?!?!!?!?!?!?!?
23:17 l 조회 1
소설책은 읽는데 영화나 드라마 잘 못보는 익들 있어?
23:17 l 조회 3
반팔 바지에 넣어입었었는데 요즘엔 안 그런다
23:17 l 조회 4
나 외가쪽이 정상성이랑 좀 많이 벗어남...
23:17 l 조회 10
여름에 스웨이드백 들고 다니면 너무 더워보여??? 3
23:16 l 조회 8
너네라면 이 남자랑 만난다 안만난다 1
23:16 l 조회 4
혈육이 가족들 연락은 정말 안보면서
23:16 l 조회 6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
23:16 l 조회 5
라섹 vs 렌즈
23:16 l 조회 4
내 남친 나한테 포경수술 선언했었음 4
23:16 l 조회 16
10년 연애하고 헤어지는것도 .. 괜찮아져?3
23:15 l 조회 12
치앙마이 표 샀어!!2
23:15 l 조회 11
4명이 같이 밥먹기 좋은 좌식 테이블 크기 몇일가
23:15 l 조회 5
독일어 공부하는사람들 원래 이상한사람많아?
23:15 l 조회 12
여좋얼 남좋얼 차이가 어떤거같아?2
23:14 l 조회 14
캘빈바지 살말 40 7
23:13 l 조회 39
자영업 익들아 알바몬에 진짜 알바생 평가 항목 있어??
23:13 l 조회 11
대한항공 승무원 준비하는 사람 있어?
23:13 l 조회 10
임테기 써본 익들! 이거 임신이야?? 40 6
23:13 l 조회 20
진짜 외모가 다긴 다나봐 맞아?3
23:1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