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8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BL웹툰/웹소설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1. 풀을 엄청 먹음 

샐러드에 미친사람이었음 

내 친구들 소개시켜주는 자리에서 샐러드를 8번 리필해먹더라 (이때 좀 정떨..)

야채 없음 식사가 아니라며 강경 한식&양식파셧음

양식집에서 샐러드 다섯번을 시켜먹고 더 먹으려는 거

그만 먹으라고 말림(왜..? 내가 살 때만 저러거든..) 

얘랑 사귀는 내내 중식집은 가보지도 않은 듯..


2. 땀을 미친듯이 흘림 

이정도면 탈수올 거 같은데? 싶을 정도로 계절 상관없이 땀 엄청 흘림

물도 안 마셔

여름에 반팔 입음 뭐 한 것도 없는데 티가 땀을 너무 먹어서 전부 축축함 

한 번 침대에서 자고 일어나면 침대가 사람 모양으로 땀에 젖어있음 하..

얘 떄문에 매트리스 바꿧음..


3. 물을 엄청 마심

지금 현남친인데 얘도 진짜 희한해 

드라이브 중에 물을 내 거 포함해서 4병을 삼 

그럼 지 혼자 4병 다 마심 2시간 안에

화장실도 당연히 자주감

병 있는거 아니냐니까 건강하대

하루 같이 있어보는데 

4-5리터는 마시는 거 같애 

내가 마신다고 할 수 없는 내 음료도 다 자기가 결제해서 불만은 없지만 사람이 이럴 수가 있나?? 싶을 정도..



다들 이런 사람 있었어?

이게 특이한게 아니면 그냥 조용히있을게..





대표 사진
익인1
샐러드빌런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젠 친구들이 나서서 샐러드 더 먹으라고 대신 리필해줌 그럼 좋다고 다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들 하나씩 적당한게 없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란 생명체가 다 저런 걸까 싶어져서 더 연애하기 싫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살면서 저런 사람 한명 만나는것도 힘들겠다 어떻게 만난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당황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보는 내가 다 지침... 이렇게 사람이란게 잘맞고 정상이기기 어렵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지금 물 마시는 애도 그 전애들이 오버랩되면서 얼마 못사귈 거 같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업데이트한거 보면 누가 봤는지 보여?
21:47 l 조회 2
24살이면 좀 유치할 수 있는 나이인가…?
21:47 l 조회 2
관심가는 여성분이있는데 저한테 관심없는걸까요
21:47 l 조회 3
이거 내가 바람피는건가
21:47 l 조회 4
대학원은 그냥 야근이 일상이라고 생각하고 가면 되지?
21:46 l 조회 3
박사과정 잘 아는 익 있어?? 여기 어느정도야?
21:46 l 조회 4
속초가는데 얼마나걸려?1
21:46 l 조회 5
은행나무 가을에 떨어지나?
21:46 l 조회 3
혹시 행정센터 공무원익 있어? 등본관련 물어볼게있어!
21:46 l 조회 10
글보고 의견좀 말해줄수있어?
21:46 l 조회 7
렌즈빨 심한애들 있니..?아니나진짜
21:45 l 조회 9
원룸에서 강아지 키워도 될까?2
21:45 l 조회 9
스토리 폭탄으로 올리는 애들 어때9
21:45 l 조회 7
혹시 코끝만 무보형물 해도 구축 올까 1
21:45 l 조회 5
여시❤️일베
21:45 l 조회 8
밤에 샤워하면 아침에 안해?1
21:45 l 조회 7
난 내 또래들 남탓이 어디까지 갈건가 궁금함
21:45 l 조회 5
편의점 알바할때 이해 안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5 l 조회 5
아 쌍수 진짜 ㅃㄹ할걸1
21:45 l 조회 12
나같이 혼자 너무 익숙해서 본가가 오히려 불편한 사람은 없냐1
21:4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