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에서 술 안먹는다거나 몸이 안좋아서 병원갔다왔다하거나
뭐 장례식장에서 술먹자고 하는 사람들한테 차갖고왔어요라고 하면 무조건
회사직원들이나 친구들이나 혹시~~~~~~~~~? 이러면서 웃는거 진짜 개싫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안땡겨도 늘 먹음 그래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회식에서 술 안먹는다거나 몸이 안좋아서 병원갔다왔다하거나 뭐 장례식장에서 술먹자고 하는 사람들한테 차갖고왔어요라고 하면 무조건 회사직원들이나 친구들이나 혹시~~~~~~~~~? 이러면서 웃는거 진짜 개싫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안땡겨도 늘 먹음 그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