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9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ㅠㅠ양참덮 먹었는데 생각보다 칼로리 높네.. 두끼먹으면 천칼로리넘음..

[잡담] 다이어트중에 530칼로리 한끼에 너무 많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참치도 요즘에 라이트가 나온다! 그러면 칼로리가 더 줄지! 그리고 알맞은 영양소로 잘 챙겨먹는게 칼로리 보는 것 보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ㅠㅠ참치 그냥 집에있는거 주워먹거든 내가 사기엔 비싸서.. ㅋㅋㅋ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잘 먹고있어~ 여기서 너무 빡빡하게 칼로리 보지말고 영양소 잘 챙기면서 먹는게 다이어트에 더 도움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 1000칼로리면 많은것도 아닌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끼 말고 두끼먹으면 빠질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칼로리보단 영양성분이 더 중요함... 다이어트는 무조건 저칼로리가 다가 아니야 오히려 너 기초대사량 +300칼로리는 더 먹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도 칼로리로 다이어트 하나.......? 너 기초대사량이랑 비교하명서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영양성분이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앱으로 계산했더니 기초대사량 1300나옴,, 그보단 적게먹어야하지않을까 그럼 두끼먹고 한끼는 가볍게 먹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초대사량 뜻을 모르고 하는 다이어트는 안 하는 것만 못 하다..... 너 24시간 잠만 자도 1300칼로리가 소모된다는 뜻이다 그럼 더 먹어야겠니 덜 먹어야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좀더알아보고 할게! 너무 적게 먹어서 빼려 했나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나트륨 적은 거 먹으면서 건강하게 먹고 싶은 거 먹고 평소보다 더 움직이면 어느 순간 빠져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 너무 무리하게 안할게 천천히 빼야겠다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00칼로리면 절식아냐?? 저정돈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아는언니가 다이어트할때 천칼로리도안먹는대서..ㅋㅋ 그럼 저정돈 괜찮겠네 천칼로리가 절식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기초대사량에 200-300칼로리 더 섭취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완전 잘못 알고 있었네.. 비만이라 마음만 급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튜브에 유퀴즈 다이어트 치면 의사선생님들께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방법 잘 나와있어!
다이어트는 단기보다는 장기로 봐야하고, 너무 절식하거나 식욕을 억제하면 나중에 요요오니까 잘 알아보고 건강한 다이어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더 먹어도 될 것 같은데! 근데 앱으로 한 거 안 정확할 수 있어 인바디 기계로 여러번 재봐 요즘은 다들 운동 안하는 추세라 계산한 것보다 기초대사량 더 적은 경우가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알겠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히 먹어도 됨... 절식하면 장기적으로 봤을 때 몸에 진짜 안 좋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숫자에 집착하지마 몸무게던 칼로리던
내용을 보고 해야 오래 건강하게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정돈 ㄱㅊ아 정 걱정되면 라이트참치인가 마일드참치인가 그거 먹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채망에 참치 올려두고 뜨거운물 부어서 기름기 좀 빼고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양배추참치덮밥 먹었구만!!ㅋㅋㅋㅋ 괜차나 영양성분이 더중요하지 칼로리 크게 신경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머거... 저정도면 많은것도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같은칼로리여도 저건 건강식이자나.. 막 튀김 맵고 짠거 아닌 500칼로리는 괜찮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괜찮은데?? 참치먹을때 뜨거운 물 부어서 기름기 없애고 먹으면 더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양성분 좋다는 가정하에 한끼가 530이면 많은거 아니야! 영양성분이 중요해 과자한봉지 530먹고 한끼 끝 이런게 문제인거지..그리고 참치가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 끼에 700칼로리 이내로 좋은 식단 구성하는게 제일 좋음 더 내려가면 머리카락만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양참덮 같은거 해먹은거지?!? 나 운동 없이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할 때 많이 먹은 메뉴인뎅 ㅎㅎㅎ 탄수화물도 있고 단백질도 있고 포만감 좋고 칼로리도 괜찮아서 엄청 잘 먹었음!! 나는 클린식, 다이어트식으로 2끼 먹고 하루에 1000칼로리 정도만 먹으려고 신경썼당 15키로 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칼로리만 보는게 아니라 성분도 따져야지 양배추는 식이섬유고 참치는 단백질이라 저정도는 ㄱㅊ 그리고 칼로리에 집착하면서 하면 나중에 일반식 조금만 연달아서 먹어도 바로 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500정도 먹으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비만인데 어케 기초대사량이 1300이야?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3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6
300이 한계였을까?
13:48 l 조회 11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1
13:48 l 조회 8
탈취제 진짜 쎈거 쓰면 성장기 호르몬 냄새 빠져?1
13:47 l 조회 8
토스 오픽 뭐할까3
13:47 l 조회 5
하우스푸어 넘치던 시절에 집값 대폭락이라고 꺼드럭대던 아줌마
13:47 l 조회 9
26살, 27살 다르지?7
13:47 l 조회 15
백화점 뷰티쪽 직원들 왜케 싸가지 없냐
13:47 l 조회 5
대학 동기 하나가 인스타로 서양 여자배구 선수가 엉덩이 내미는 릴스 보는거 옆에서 봐버림
13:47 l 조회 5
마운자로 맞아볼까…
13:47 l 조회 3
버스 승객으로 사고 나면 안 아파도 병원에 가야돼?2
13:47 l 조회 4
회사 동기 결혼식이냐... 7년 사귄 남자친구 생일이냐...9
13:46 l 조회 27
LCK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
13:46 l 조회 3
사주봤는데 나보고 재물운이 청년재벌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3:46 l 조회 8
발목 손목 너무 얇은것도 안좋은거같음
13:46 l 조회 24
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12
13:45 l 조회 51
가끔 남편의 전여친이 생각남1
13:45 l 조회 21
주식에서 뺀 135만원있는데 2
13:45 l 조회 22
편의점 8000원 준다는데 하지 말까?6
13:4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