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97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나랑 근무 시간 자체가 좀 달라서 잠자는 패턴도 달라
근데 문제는 애인이 새벽이나 밤에 전후 상황 고려 않고 전화를 한다는 거야.. 내가 자고 있을 거 알면서 전화를 걸어 깨워
난 한 번 깨면 다시 잠을 못 자서 어제도 1시에 전화 온 거 받아서 결국 밤새고 출근했단 말이지

근데 애인이 연하라 그런지 내가 이런 것 좀 고쳐달란 식으로 말하면 서운해하고 삐져서 꿍해있고 그렇거든?

애인 욕해달라는 게 아니라 걍 밤에 목소리 듣고 싶어서 건 게 전부고 나쁜 의도는 없었던 거 알아서 피차 기분 상하지 않게 잘 말해주고 싶은데
뭐라 말하는 게 좋을까? 새벽에 대뜸 전화 안 걸어주면 안 될까? 나 한 숨도 못 잤어ㅠ 는 뭔가 공격적으로 느껴지는데 그 외엔 이 뜻을 전할 부드러운 부탁 어조가 생각이 안 남ㅋㅋ

너네라면 잘 서운해하는 애인한테 어떻게 순화해서 말할 것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영 그렇게 잘 삐지면 전화벨소리만 무음으로 해놓고 자면되지않을까? 미안해 잠들었어 하고.. 자느라 못받았다는데도 화내면 할말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자친구 / 부모님 전화는 무음에도 알림 오게 해놨어 집 갈 때 무섭거나 뭐 급한 일 있으면 꼭 받아야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진짜 스윗하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새벽에 전화하는거는 좀 자제해주라!! ㅎㅎ 우리 생활패턴이 다르니까 이런건 서로서로 배려하면 좋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기분 상하게 얘기해야 정신차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런가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저걸 왜 기분좋게 얘기해야하냐 그렇게 말하면 삐지고 서운해한다는데... 걍 단호하게 하지말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면 쿠션어 써서 잘 알려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생각해보는데 도저히 생각이 안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지금 뭐라고 말을 해도 서운해할 것 같아서 엄두를 못 내는 중ㅋㅋㅋ 개피곤해서 아침에 스트레스 극에 달해서 말은 해야할 것 같은데 또 지장은 내가 받고 서운한 것까지 풀어주는 상황은 만들기 싫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혹시 새벽에는 전화 안 걸어주면 안 될까? 우리가 생활패턴이 다르다보니까 이 부분은 이해해주면 좋겠어~
좋게좋게 말하고 싶으면 나도 니 목소리 듣고 싶은데 새벽에 잠을 못 자면 피곤해서 다음날 업무에 지장이 가더라구~ 이러케 해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저런거까지 말해줘야 피해라는걸 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친 군대 안갔어? 새벽에 기상나팔 들으면 어떻겠냐고 물어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자친구야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자기야 우리 서로 근무 시간이 다르다보니까 연락할 시간이 평소에 더 부족하고 나도 너무 아쉽지만
내가 자고 있을 시간에 자기가 전화를 하면 목소리 듣는 건 너무 좋은데 깼다가 다시 잠들기가 어려워서 그날 하루 업무에 지장도 가고 좀 피곤하더라고~
나도 자기 일할 때 자기 목소리 듣고 싶은데 자기 잠 깨우고 싶지 않아서 꾹 참고 있으니까 우리 서로 그 부분만 배려해 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이런 식 괜찮다 한 번 녹여내서 말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생활패턴이 다르니까 배려해주면 좋겠어 새벽에 전화하면 다음날 너무 피곤해서 널 더 챙겨주고 신경써줄 여유가 없어져

를 좀 둥글게 말하면 어때? 근데 적으면서도.. 이걸 말해야된다는거자체가 좀 골치아프긴하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가 원래도 한번 깨면 다시 잠을 잘 못자는데 새벽에 전화 주면 무슨 일 생겨서 전화 한줄 알고 깜짝 놀라면서 깨서 잠을 다시 자기가 어려워ㅠㅠ 진짜 힘들거나 무섭거나 무슨 일 있으면 바로바로 받을 수 있으니까 괜찮을때는 안줄수있을까??
이런식 어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우울해서 애인한테 갑자기 만나자고했는데38
06.09 18:55 l 조회 18126
연애초에 헤붙 두번하고 이제 일주년이다5
06.09 18:54 l 조회 111
짝남이랑 썸도 아닌데 자꾸 둘이 있는 상황 많으몬4
06.09 18:50 l 조회 112
연애초인데 소원 뭐 빌까.. 1
06.09 18:49 l 조회 34
짝남 애인분 긁어서 헤어지게 만들고싶어8
06.09 18:49 l 조회 245
장거린데 별로 안 외로운데 왜그럴까 13
06.09 18:43 l 조회 123
11년 장기연애 중이야 오늘 결별한 연예인 커플 보고 많은 생각이 듦4
06.09 18:43 l 조회 317
익들은 엄청 좋아했던 전애인 애인생겼다가 3
06.09 18:33 l 조회 107
여자들 궁금한게있는데10
06.09 18:32 l 조회 192
카페 알바하는데 손님이 너무 내스타일이야2
06.09 18:25 l 조회 118
다들 본인이 이성이라면 본인 만날거야?6
06.09 18:21 l 조회 107
사내연애 하는데 마주치면 몰래 윙크하는데
06.09 18:21 l 조회 99
연애중 직장인 애인 둔 익들아 회식 관련해서 이거 화 나? 안 나?8
06.09 18:11 l 조회 147
헤어지고 오랜 시간 지나 재회한 사람 있어? 28
06.09 18:08 l 조회 279
아 내 전썸남 게이 맞는듯 4
06.09 18:06 l 조회 112
애인이랑 재미로 커플사주 봤는데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
06.09 18:05 l 조회 66
객관적으로 난 내 자신이 이성이라고 생각하면 나 안만날거 같은데1
06.09 18:00 l 조회 47
헤어지고 다음 날 바로 친구랑 노는 스토리 올리는 거 에바야??6
06.09 18:00 l 조회 99
나는 연애에서 인과응보 어느정도 믿음7
06.09 17:33 l 조회 328 l 추천 2
인팁이 뭐하냐고 물어보면 그래도 관심범주에는 있는거야? 3
06.09 17:25 l 조회 11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