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9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종이 자료 주고 엑셀로 만들어보라고 했었음

시간 제한 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자리 컴퓨터로


대표 사진
익인1
회사 면접이 아니라 엑셀 시험 보러간거 아님 그정도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도 있었음 무슨 단어를 주고 인터넷에서 뜻 찾아 적으라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활 시험인가요ㅜ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시험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려 그게 나을 지도
진짜 실전에 바로 투입한 사람이 필요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당황쓰 이런곳은 처음이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나도 그런적 잇어 근데 1급 있는데도 개같이 못하고 탈락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나도 영어교재 파는 였는뎈ㅋㅋ 엑셀 시켜보더라 영어 선생님도 아니고 걍 쪼꼬만 서점인데... 걍 안내해주고 계산만 해주는 거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실무하면서 그 정도로 급박하게 쓸 일 잘 없는데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문서 잘 못 만드는 사람들 차고 넘치는디 차라리 전화 스킬 보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헣 진짜 !? 엑셀 많이 안써 ??? 우린 ㄹㅇ 하루에 엑셀로 보고자료 2-3씩은 만들어서 엑셀 능력 무조건 필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셀 많이 쓰는데 그걸 면접에서 저렇게 테스트하진 않엌ㅋㅋㅋ 그리고 엑셀을 급하게 만들일이 없고 요청하면 기다려주는 분위기라. 생각보다 컴퓨터 잘 마스터한 사람 적고 몰라도 그냥 알려주는 분위기징 ㅎㅎ 엑셀에 타이핑 정도는 기본이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해해
신입 20대 후반 왔는데 엑셀, 한글, 워드 그 아무것도 쓸 줄 몰라서 견적서 금액만 입력해보라니까 메모장 켜 놓았었음.. 난 이해함 무슨 의도로 저랬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개발직인데 페이지 캡쳐화면 주고 똑같이 만들라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프엔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 코테 보러 오라고 해서 갔는데 그게 시험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과제 테스트 느낌이네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 마저 실무용 테스트 보는데 많아. 진짜 입만터는 사람 많아서...
경력직에 컴퓨터 작업해야하는데 컨트롤 씨 브이 이것도 못하는 사람 놀랍게도 많음... 진짜 많아서 너무 놀람...
하나하나 오른쪽 마우스 복사 붙여넣기 하고 있더라고...
그래서 테스트가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율적이긴 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왘ㅋㅋㅋㅋ 신기하다ㅋㅋ 진심 나는 컴활 1급 있는데 걍 아무것도 못하고 끝날듯 다 까먹어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특이하긴해도 이해는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만 잘털어놓고 저 이거 쓸줄 모르는데요 하는 넘들 넘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ㅋㅋㅋㅋ 웃기긴한데 완전 말 안되는 면접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할줄안다고 해서 뽑앗는데 기본도 못하는 경우가 잇어서 그러나보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컴활시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컴활있어도 못하는 사람들 많다두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중소였는데 진짜 자격증 시험처럼 문제 인쇄해 풀어보라고함 인생처음이자 마지막이었음 그런면접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응급실은 다 조인트에다가 라인을 잡을까?
21:15 l 조회 1
35살이면 임신 출산해도 경력 단절 안돼??
21:15 l 조회 3
지인이 파바 쿠폰 줘서 오랜만에 파바 빵 먹었는데 맛있다 ㅠ
21:14 l 조회 4
너네는 스트레스 안 받는 회사 있었어?
21:14 l 조회 8
집에 고양이있어서 cctv있거든
21:14 l 조회 6
26살인데 지원한곳 불합하니까 막막하다 너무ㅜㅜ
21:14 l 조회 4
친구는 날 그만큼 안 생각 하는 것 같은데 나는 안 그러기가 어렵다
21:14 l 조회 6
라떼아트 배웠는데 ㄹㅇ 개똥손임
21:14 l 조회 5
빚투가 이렇게많다고..?
21:14 l 조회 16
다른 여초 가보니까 이제 1찍 이대남들도 못 믿겠다는 여론이 몇년 전보다 퍼진거 같은데 왜지1
21:14 l 조회 3
인천 공시익들아 지금 컷 몇정도야?
21:14 l 조회 2
다이어트 뭐든 적게 먹으면 살 빠져?
21:13 l 조회 5
몬스터글루트 머신 바로 앞에 전신거울 있어서
21:13 l 조회 4
이 반지 20대가 끼기엔 나이들어 보여?5
21:13 l 조회 7
국문과여도 kbs한국어랑 실글 따는거 많이 어려워???2
21:13 l 조회 3
친구가 옷빌려가서 세탁해서 준다고 했는데2
21:13 l 조회 13
아 웃겨 내 글 릴스에 올라와있네2
21:12 l 조회 11
향수 섬유탈취제 이런거 몇백만원치 샀다가
21:12 l 조회 11
다들 편하게 누웠을때 발 각도 어때?
21:12 l 조회 4
반려동물 가능 오피스텔 절대 가지마....2
21:12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