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0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뭔가 여자는 헤어지면 울고 친구 만나서 이야기 하다가 울고 그냥 감정적으로 갑자기 울고 슬퍼하고 하는데

남자도 울고 마음 아프고 그러나 ? 남자의 심리를 모르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우는건 잘 못봤는데 힘들어 하는건 겁나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표현방식이 다를뿐 다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자들도 힘들어함... 최근에 남친 친구분 애인이랑 헤어져서 같이 위로하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힘들어해 ? 그냥 전 애인 이야기 하거 후허ㅣ된다고 그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친구분은 그러셨었음... 나는 오래있진 않아서 딥한건 못들었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똑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이제 멀티프로필 못해?
10:37 l 조회 1
지금 알바-쉼-알바-쉼 하고 있는데 우울해
10:37 l 조회 10
나같은 경우에는 청년미래적금 뭐 들어야될까?
10:37 l 조회 5
아 확실히 편집할 때 13인치 노트북이 진짜 작기 작은 듯1
10:35 l 조회 10
한능검 최태성쌤 책 스프링 안달아도 안불편해??
10:35 l 조회 6
버거킹에 이거 맛업씀
10:35 l 조회 21
잘생긴사람 만나지마3
10:34 l 조회 32
10년 전에 손절한 친구가 연락 오면 어떨거 같아?1
10:34 l 조회 27
자취방 인터넷 포함 아닌데 랜선은 있거든????4
10:34 l 조회 6
아 일본 가고 싶어라12
10:33 l 조회 28
확실히 다이어트 하려면 돈이 없어야 돼2
10:33 l 조회 18
지연 혈연 이런게 좋긴 하다1
10:33 l 조회 14
아메추 해주라 아침메뉴추천
10:32 l 조회 9
금요일인데 기분 좋게 일해보자1
10:32 l 조회 9
남익들은 여익 키 몇이 커트라인이야?? 너무 크고 덩치도 있으면 노노야?5
10:32 l 조회 31
코로나때 한번도 코로나 안걸려본 사람 있어?4
10:32 l 조회 11
서울 사람 입장에서 수원이 멀어? 아님 내가 예민한건가 6
10:32 l 조회 31
몬자야끼 안먹어봣는데 먼맛이려나3
10:32 l 조회 11
나 키위 알레르기 있는데 키위들어간 소스 1스푼 정도 먹었는데 이정돈 괜찮나?3
10:31 l 조회 10
지방 이사왔는데 꼰대질 텃세 진짜 죽음이네
10:3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