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0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거기에 경쟁률은 또 엄청 세고... 
대표 사진
익인1
최저가 세후 190정도 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최저시급도 안되자나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80까진 아니더라도 190,200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197정도 받음 ㅎ ..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250받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바회 아닐까.. 180이면 알바가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후도 190이 넘는데 근무 40시간 하면서 최저도 안주는 직종이 아직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전혀…애초에 200안되는곳 별로없고 설령있다해도 어마어마한 좋..소라 그런곳은 잘 지원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 누가 그래??? 최저임금도 안된다 그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년기준 공공기관 계약직했을때 세후 월급 187+수당10해서 197만원 받았음..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친구 중소인데 300가까이 받고 연협도 잘 하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디자인익 지금 초봉 2600 기본... 세후 190 받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실 사무직이 일이 힘든게 아니니까 월급이 많을수가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디가?
아무리 짜도 연봉 28,000,000 아닌가?
수도건 쪽은 일단 아무리 적어도 200은 받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친구도 170-180 이 사이로 받긴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그 임금 짜다는 대구..라서... 그런 걸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거는.. 최저 스펙 문과 기준 아닐까
공무원도 세후 180보다는 많이 받던데
아 대구 같은 일자리 노답 지역이면 뭐 가능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사무직 처음 입사했을때 2800이였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최저 받는거네 최저 실 수령액 187만원인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여기에 식대 더해서 200대로 맞춰 주는 경우가 더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최저 안주는 노동청 신고하면 바로 과태료 맞을 회사 많음 ㅇㅇ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방은 최저도 안쳐주는곳도 있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수도권은 모르겠고 지방은 대부분 최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 회사 여기 이름 대면 다 알만한 중소인데 4년제 대졸 신입 연봉 260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중견인데 3.3 초봉이었음.. 사무직이긴한데ㅠ 2년차에 3.4로 오름 그래도 턱없이 적데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있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022년 입사 당시 세후 180이긴 했어,,, 월급,,ㅎ 지금은 세후 2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세후 208 ㅋㅋ 신입이얌…………
퇴사하고 자영업시작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최저가 세후 187만원인가 그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전문대 문과 중소 다니는데 세후 170받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세후 270에 퇴직연금 30까지해서 300..! 퇴직연금도 포함 시키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급여만 봤을땐 세후 270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금 최저 실수령액이 식대 20 비과세 적용하면 189 정도 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방은 최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세후210~218은 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중소 첫직장 다닐 때 세후 225는 받았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8년전이랑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ㄴㄴ대졸기준3000시작이야 아무리중소라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2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5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1
6:32 l 조회 8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1
6:32 l 조회 6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4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1
6:30 l 조회 15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0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6:28 l 조회 14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1
6:26 l 조회 10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2
6:26 l 조회 59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22
6:24 l 조회 159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1
6:23 l 조회 18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11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1
6:23 l 조회 41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8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23 l 조회 48
야 니넨 카톡 친추나 전화번호부 칼같이 정리함?
6:22 l 조회 18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8
6:22 l 조회 206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24
다들 창문 열고 자?4
6:18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