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시작해서 악궁 확장 장치 하는 중이고 사진 보면 알겠지만 앞니 옆 이가 진짜 쌀알 수준으로 크기가 작아ㅠ 교정 상담할 때 이가 많이 작아서 크라운 씌우는 쪽으로 생각하라고 하셨어 근데 크라운이나 라미는 하려면 치아 삭제도 하고, 관리도 잘 해 줘야 되잖아 운 안 좋으면 염증 생길 수도 있고ㅠ 그게 너무 무서워
살면서 딱히 신경 쓰이거나 불편한 점은 없었거든 그런데도 교정하고 나면 신경 쓰일 수도 있고ㅠ 이 정도 크기의 왜소치면 크라운이나 라미 하는 게 맞으려나...
(치아 사진 있음)
![[잡담] 왜소치인데 크라운이나 라미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7/14/b161930f1637e7f5bbd2bc15fa1d49cb.jpg)
(후면 카메라)
![[잡담] 왜소치인데 크라운이나 라미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7/14/ec921cdb0db693854e510cd079d88d44.jpg)
(전면 카메라)
![[잡담] 왜소치인데 크라운이나 라미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7/14/08c129e5121e50b0b845f56a8adc52c4.jpg)

인스티즈앱
롯데리아 신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