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0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정상이야?
밤에 잠도 매일 7시간씩 자 오전1-1:30 / 8-8:30 
이 내 루틴인데

점심을 오후 1시쯤 먹으면 3-4시까진 진짜 미친졸림상태야
뭘해도 눈이 감기고 커피를 진창 들이부어도 커피의 따듯함에 졸음이온다..ㅋㅋㅋㅋㅋ(찬거잘 못먹음)

대표 사진
익인1
정상인데 점심 양을 줄여보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아니 밥 먹고 졸리는 거 혈당에 안좋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혈당 스파이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혈장스파이크 때문 아니야? 밥 먹고 산책하면 혈당이 낮아진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계단 5-10분 정도 욌다갔다 하니까 안졸리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산책하거나 스쿼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예쁜 나이가 10대후반 20대극초반이라는거 어떻게 생각해?
22:33 l 조회 3
자연분만 할때 회음부를 이렇게 많이 자른다고..?(사진주의)
22:33 l 조회 8
와우 공부 끗
22:33 l 조회 5
애인 선물로 삼성 버즈 프로 ㄱㅊ?4
22:32 l 조회 7
와 확실히 애플 보안이 좋은건가??? 티빙 안털렸네
22:32 l 조회 8
월 200받는데 주식에만 500투자하는게 맞는걸까..2
22:32 l 조회 10
얼굴 예뿌면 알바 잘 뽑힘….?5
22:32 l 조회 14
월급 200 초반 익들아 저축 혹시 어떻게 해??
22:32 l 조회 4
혹쉬 여권이랑 신분증 사진 같은거쓸수있어?1
22:31 l 조회 8
파인애플 얼린거 맛있을까?1
22:31 l 조회 7
테런 만원으로 캐릭터 뽑음 3
22:31 l 조회 14
취준익들 하루에 이력서 몇개 뿌려?
22:31 l 조회 13
진짜 남녀사이 친구 없는듯6
22:31 l 조회 39
포켓몬 게임 오랜만이다
22:30 l 조회 11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 익들아 팁좀10
22:30 l 조회 18
91년생인데 친구놈 2007년생이랑 결혼 한단다11
22:30 l 조회 35
친한친구 화법이 너무 거슬려 내가 예민한건지 봐줄사람
22:30 l 조회 14
스트레이트체형인데 허리라인 있을수가 있아?2
22:29 l 조회 11
너네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서 만들었어???1
22:28 l 조회 12
나 말랐던 시절 전여친이 하던 말이 생각남11
22:28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