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A카페 면접을 봤는데 오늘 바로 합격해서 담주부터 출근 어떻냐고 하시는데
이따가 B카페 면접도 보러가거든? 더 가고싶은 곳은 B야
근데 네 출근하겠습니다 하기에는 아까 면접 봤을때 출근한다고 해놓고 조금일하고 사정생겨서 그만두는 애들이 많았다고 그런 얘기를 하셔서..
111 일단 일한다고 해놓고 B 합격하면 죄송하다고 문자
222 솔직히 말하면 면접을 하나 더 보기로했다고 이번주 안에 출근여부 문자 드려도 되냐고 하기
제발 골라줘 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오늘 A카페 면접을 봤는데 오늘 바로 합격해서 담주부터 출근 어떻냐고 하시는데 이따가 B카페 면접도 보러가거든? 더 가고싶은 곳은 B야 근데 네 출근하겠습니다 하기에는 아까 면접 봤을때 출근한다고 해놓고 조금일하고 사정생겨서 그만두는 애들이 많았다고 그런 얘기를 하셔서.. 111 일단 일한다고 해놓고 B 합격하면 죄송하다고 문자 222 솔직히 말하면 면접을 하나 더 보기로했다고 이번주 안에 출근여부 문자 드려도 되냐고 하기 제발 골라줘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