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1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8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가족들 앞에서 애인이랑 통화하다가 애인이 사랑해 라고 말을 한 상황이야 그럼 둥이들은 나도 사랑해 라고 할 수 있어? 아님 나도~ 라고 할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만 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로 끝
리얼 놀림 당할 거 생각하면 아찔하다 아찔해 푸훕 쉐뤵훼~~~쉐뤵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상도가시나는 그런거 몬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쪼금 남사스러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애초에 가족들 앞에서 통화하는 거 부터 실패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하는 편임 근데 남자친구는 나도~ 만 해서 내가 자꾸 어? 머라고? 머라고? 하면서 유도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허허 절대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더 사랑해까지도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밥 먹을 때 불편한 얘기하면 바로 체함... 나만 그래?
11:11 l 조회 1
익들은 생일선물로 밥 사주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키링이랑 같은 키링 주는거 좋아?
11:11 l 조회 1
디제잉배우는데 음악 디깅하고 있다보면 번아웃옴
11:11 l 조회 1
퇴사할건데 언제 말씀드릴까? 2
11:10 l 조회 6
빠른은 몇살이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말해?1
11:10 l 조회 8
변기도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1
11:10 l 조회 10
아이폰 17이랑 17프로 카메라 머가더좋음 ??7
11:09 l 조회 16
면접 준비기간 하루밖에없었는데 ㅠ 망한듯
11:09 l 조회 8
실시간 환율 국격 1550.074
11:09 l 조회 27
마50 물려 있는 주식 어떡하지
11:09 l 조회 12
주식 조금만떨어져도 징징거리는 사람 많네1
11:08 l 조회 16
빨리 점심 먹고 싶다
11:08 l 조회 5
애플 팀쿡이 반도체 까서 지금 반도체 하락하는거임1
11:08 l 조회 16
A랑 B랑 싸웠는데 입장차이 어때보여? (내용펑..) 6
11:08 l 조회 24
흡연하는 여자는 임신하면 바로 끊어?17
11:07 l 조회 36
사람들이 왜 앱등이 갤레기하면서 싸우는지 이해 안됐거든? 3
11:06 l 조회 44
절개눈교+앞트 눈 할거 다했는데도 동양적이라는데ㅠ 코해야하나 2
11:06 l 조회 7
나 여름에 시력교정수술할거야5
11:06 l 조회 17
원래 원룸월세 2년 안채우고 나가면 이 돈 다 내야돼…?5
11:06 l 조회 49
하이닉스 추매타임이네
11:05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