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1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너무 고민임 ㅜㅜㅜ 진짜로 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경력이 스펙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신적 힘듦 -> 나감
신체적 힘듦 -> 버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미 3년반이면 경력될만하지않나? 힘들면 굳이 버티지말고 이직 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4년이나 4년 가까이 다닌 3년이나 별 차이 없음 힘들면 얼른 나와서 좀 쉬고 옮기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들 고마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비슷한 고민중....
8월이 3년인데... 더 다녀야하나 퇴사해야하나ㅠ
뭐가 좋은걸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피부는 시술 뭐 해야해?
1:29 l 조회 1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1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
1:29 l 조회 1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1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
1:29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1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1
1:27 l 조회 14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1
1:27 l 조회 4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22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2
1:26 l 조회 8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1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3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2
1:26 l 조회 12
무슨 색이 예뻐?? 1
1:26 l 조회 12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4
1:26 l 조회 13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2
1:26 l 조회 10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결혼식할때 단체사진 가족만 찍으면 안되나ㅠ2
1:25 l 조회 6
한달에 커피값 27000원 ㄱㅊ지…?2
1:25 l 조회 14
30대가 어리진 않지3
1:2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