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19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한화 T1 SSG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수비실책만 나오지말자!!!
그리고 안타 몇개 쳐주면 좋구.. 기분 좋으면 홈런도 좋구…
대표 사진
라온1
이이 큰 거 안 바란다... (안타 홈런 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김태훈은 볼질하는날엔 무조건 내려야됨 1
19:00 l 조회 27
현준이 뺐는데....
19:00 l 조회 40
하....
18:59 l 조회 48
현준이 외길사랑 ㅈㅉ 미췬넘이구나
18:57 l 조회 34
외야 뎁스 너무 좋고 내야는 돌아올 주전 둘이 있다 생각하니까5
18:50 l 조회 112
김현준진짜삼성에서만안타치는놈이라고? 1
18:50 l 조회 102
. 6
18:49 l 조회 153
현준이 재훈이 진짜 콜업 잘한듯 1
18:49 l 조회 71
디아즈팔토시 라이온킹유니폼미있네
18:49 l 조회 55
외야 뎁스 너무 좋아서 눈물남 6
18:48 l 조회 79 l 추천 1
올스타 투표 전에 잘하고 끝나니까 잘하는놈들 3
18:47 l 조회 47 l 추천 1
자욱이랑 형우가 잘하니까 야구가 재밌음 2
18:47 l 조회 48 l 추천 2
기가막히게 6월이 지나갈때쯤 사이클이 올라오네
18:47 l 조회 27 l 추천 1
얘들아 제미나이가 맞다 1
18:47 l 조회 57 l 추천 1
와 형우방금 홈런되게 신기하다
18:47 l 조회 42 l 추천 1
얘들아 구자욱 땅파는시기 좀 짧아진거같다아니야? 5
18:46 l 조회 77 l 추천 1
미친 퉁런이다
18:46 l 조회 9
자욱이 기복 올해 진짜 줄어들었네 2
18:46 l 조회 43
이게 그 유명한
18:46 l 조회 28
삼스타에 경기일정 게시물 고정이 없어졌네? 4
18:4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