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2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야구 삼성 이성 사랑방 T1 주식 KIA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예전과는 다르게 조금이라도 더 발전한거같이 장난치고 본인 딥한 얘기도 내가 질문하긴했지만 자세하게 해주고..! 행회돌려도되니….?
대표 사진
둥이1
음 나 인프제인데 원래 그냥 조금이라도 대화해본 사람들한테 다 장난쳐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캄다운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회생활이기도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시무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딥한이야기도 한다는거에는 극호인거같긴한데
더 가까워지고싶은 사이아니면 뭐더러 그런 이야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질문하긴 했ㅇ..ㅠ.. 물론 질문해도 안알려주거나 ㅂㄹ면 돌려돌려 얘기할수도 있지만 무ㅓ…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최소한 호감인건 맞는거같음.

그런 딥한이야기 많이하는게 호감의 척도야 적어도 나한텐.

만나서 더 많은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해...

일단 그런 딥한이야기 아무한테나 잘 안하고,

내 이야기나 상상, 관점같은거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이 좋더라 내 기준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인프제야..??혹쉬여자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1
16:02 l 조회 8
엔팁둥이들 있나?2
15:34 l 조회 16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1
15:31 l 조회 30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3
15:31 l 조회 48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3
15:30 l 조회 26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
15:16 l 조회 53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2
15:15 l 조회 24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몇대몇이야?5
15:15 l 조회 54
이성 외모 취향이 바뀌기도해? 어떨때 바뀌어?
15:11 l 조회 10
생각보다 이별 휴유증 오래가네
15:07 l 조회 27
군대 와서 느끼는 남자 mbti 성격 특징2
15:06 l 조회 84 l 추천 1
호감표현1
15:05 l 조회 51
남자가 계속 쳐다봐가지고 눈 자주 마주치는거 호감이라고 생각해?4
14:59 l 조회 64
이성이랑 잘 안되면 차라리 술친구라도 하고싶음 4
14:58 l 조회 57
본표 다썼으면 똑같은 글 다시 쓰지마
14:58 l 조회 284
얘들아 너넨 잘 다가가고 선연락 잘하는 편이야? 2
14:56 l 조회 25
친구 사이였어서 연애사 다 아는데 여자가 헤어지자마자 대시하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4:56 l 조회 14
여기에 회피형인간인 익 있어?? 나 회피형한테 궁금한 거 있음ㅇㅇ11
14:54 l 조회 40
많이 연상들 만나는거 이해 잘 안됐는데 11
14:53 l 조회 92
썸붕났는데 스토리 보는 거
14:4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