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3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지금 타면 지옥철 좀 덜할까?
6시 반에 사람 꽉 차서 못 타고 보내고 치이기 싫어서 일단 밥먹었는데… 지금 가도 지옥철이려나 ㅠ
대표 사진
익인1
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똑가태 항 7시 반은 대야 ㄱㅊ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마갓…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호선은 출퇴근시간 올웨이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두 6시보단 나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타러 가야지 ㅠㅠ 얼른 집 가고 싳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호선이 제일 사람 없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호선 약간 인기 호선 아닌감?? 잘 모르긴 해 대학생이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많아 일산쪽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3호선 라인시는데 다른라인에 비해 개텅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느역이냐에따라 달라 체감상 매봉, 양재부터 많아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디 방향으로가? 고터> 수서는 별로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기까지 지옥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디서 타는데? 구파발 너머는 모르겠고 아래쪽은 종로쪽~양재까지 사람 개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무사무실 취업 어려울까
15:15 l 조회 1
이 니트 어디건지 찾아줄 익 구해요...
15:15 l 조회 1
헝가리 부다페스트 쪽으로 일주일 가면 얼마정도 들까?
15:15 l 조회 1
치아가 너무 아파서 병원가야하는데 수요일 오전 반차내고 가도 괜찮을까..
15:15 l 조회 7
부동산없음 주식없음 코인없음 체력없음3
15:15 l 조회 10
생리할 때 생리대 몇개정도 써? 끝날때까지..??1
15:15 l 조회 12
해외여행 다녀오고 싶은데 다 주식에 돈 들어가있네…1
15:14 l 조회 5
나 카페알바 그만둘라하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생한테 말안해도
15:14 l 조회 4
토이스토리 전시즌 다 봐야 5 이해가?5
15:14 l 조회 13
이직했는데 전직장보다 별로면1
15:14 l 조회 3
HLE 수영하는 구선수 영상 떴니
15:14 l 조회 2
어제 맘터 핫치즈밤 먹고 지금 엉덩이 불남
15:14 l 조회 4
삼성전기 이거 미칭놈이네1
15:14 l 조회 14
코 자연으로 높을수도 있지?3
15:13 l 조회 23
방사선사가 월급 쎄구나6
15:12 l 조회 34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공고2
15:12 l 조회 33
하닉 지금사면 개물릴거같은데3
15:12 l 조회 57
버스 복도쪽있는사람이 안비켜줘서2
15:12 l 조회 23
스트가 키빼몸 110인데 말랐다는 느낌이 들수가 있어?1
15:12 l 조회 14
맥북 쓰는 애들아 어뎁터 뭐써?
15: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