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수는 무릎에 있는거 발견했거든??
근데 투수 피치컴은 어디에 있는거야?? 모자?
글거 포수가 누르면 투수가 귀에 대고 듣잖아 그럼 신호가 어케 오는걸까...
포수가 녹음하나..? 체인지업. 포심. 스위퍼 머 이렇게??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포수는 무릎에 있는거 발견했거든?? 근데 투수 피치컴은 어디에 있는거야?? 모자? 글거 포수가 누르면 투수가 귀에 대고 듣잖아 그럼 신호가 어케 오는걸까... 포수가 녹음하나..? 체인지업. 포심. 스위퍼 머 이렇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