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3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돈도 적당히벌고

남들 간섭도 덜받고

어디가서 젊다는 소리 아직 듣고

나보다 더 멋지게사는 3040언니들 보며 나도 행복하고

30대 진짜 좋아

솔직히 40대도 좋을것같아 난

서른 넘는다고 죽는거 아님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얼른 돈 마니 벌고싶다 흑 20후반인데 아직 계약직이라 넘 슬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굳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나도 30대인데 아직 민증 검사 받곸ㅋㅋㅋㅋ 그렇다고 너무 어린 취급 안 해서 너무 좋아 30 두려워하지마 난 개인적으로 20대 보다 더 잘 즐기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이 정병 왔는데 기분 좋아졌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떠나서 진짜 뭔가 여유가 생김. 돈이 아니더라도 그 마음에 여유가 많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사실 30대인 지금이 제일좋아 20대때는 돈없어서 사도싶은것도 못사고 먹고싶은것도 참을때 많고 했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벌고 안정적인데 20대만큼 욕심도 많이 없어서 원하는건 대부분 사는편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9인데 벌써 기대돼~ 지금보다 더 안정적일 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은 다들 관리도 열심히하니까 오히려 20대때보다도 찬란한 30대를 살수있음ㅋㅋ 가장 좋은건 마음의여유가 생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 무엇보다 젊음과 돈 둘 다 있어서 조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요즘 30대에게는 둘 다 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40까지도 괜찮을거같아서 30대가좋은거같음 안정적인것도 좋고 부모님한테 의존안해도되는거도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0대 만족스럽다는 익들 혹시 결혼했으?? 궁금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결혼 안함 애인 없음 그래도 만족해 연봉은 적어도 나의 불안함은 덜 해 대신 부모님 걱정이 커짐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봉 적어도 불안함이 덜한 이유는 뭔지 물어봐두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가 직장을 안정적으로 다니고 있기도 하고 20대땐 어떤 일을 하면서 벌어 먹고 살아야 하나 항상 불안했었거든 근데 30대 되니까 마음을 내려놓게 되더라고? 남들하고 비교 안하려고 마음 먹게 되구...그러다 보니 오늘 하루 밥 잘 먹으면 된거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살게 되면서 불안한게 거의 없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육아도 하는데 만적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만족하는데 결혼 안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20대 때보다 지금이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기하돠 집안사정때매 30대되어서도 여유로울수없으면 그건 그럼그냥어쩔수없는거게찌 다른데에서 행복찾아야하는거겟쥐 잘몰르겟다 가질수잇는것도없는데 나이는 먹어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딱 30인데 나이 먹는게 왜이렇게 싫고 불안하지 ㅠㅠㅠ아직 안정된게 아무것도 없어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30대 되니까 금전적으로 여유생겨서 좋아 열심히 산 나자신 기특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29에는 우울했는데 30되자마자 인생 풀리고 오히려 나 도전하고픈거 다하고 남눈치안보고 살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30대초반이고 아이 없는 기혼인데 아직 젊다고 느껴. 20대도 좋았는데 30대는 심리적인 안정이 생겨서 좋아. 20대때 방황하면서 혼자만의 답을 어느정도 얻은 느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30대인데 30대 되니까 새로운 시작?이고 본격적으로 내 인생이 시작된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돈도 없는데 그냥 좋아
20대 너무너무 힘들고 불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넷상에서 나이후려치는글 보면 그냥 뇌씻고 불쌍하게 여겨
현실은 진짜 달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군인들 돈 없어?
13:49 l 조회 1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4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7
300이 한계였을까?
13:48 l 조회 16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1
13:48 l 조회 10
탈취제 진짜 쎈거 쓰면 성장기 호르몬 냄새 빠져?1
13:47 l 조회 8
토스 오픽 뭐할까3
13:47 l 조회 5
하우스푸어 넘치던 시절에 집값 대폭락이라고 꺼드럭대던 아줌마
13:47 l 조회 10
26살, 27살 다르지?8
13:47 l 조회 16
백화점 뷰티쪽 직원들 왜케 싸가지 없냐
13:47 l 조회 6
대학 동기 하나가 인스타로 서양 여자배구 선수가 엉덩이 내미는 릴스 보는거 옆에서 봐버림
13:47 l 조회 5
마운자로 맞아볼까…1
13:47 l 조회 4
버스 승객으로 사고 나면 안 아파도 병원에 가야돼?2
13:47 l 조회 4
회사 동기 결혼식이냐... 7년 사귄 남자친구 생일이냐...9
13:46 l 조회 31
LCK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
13:46 l 조회 3
사주봤는데 나보고 재물운이 청년재벌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3:46 l 조회 8
발목 손목 너무 얇은것도 안좋은거같음
13:46 l 조회 25
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12
13:45 l 조회 56
가끔 남편의 전여친이 생각남2
13:45 l 조회 22
주식에서 뺀 135만원있는데 2
13:4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