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4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나 며칠전에 연락 받구 이제 계좌 만드려고 하는데 고민된다... 한달에 70을 적금하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이걸 5년동안 묶어둬야하니까ㅜㅜㅜㅜㅜㅜ 적금이 두개 더 있거든
그래도 최대한 70씩 넣는게 좋나..?? 70안넣는 익들은 달에 얼마 넣어?
대표 사진
익인1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70 넣구 다른 적금을 좀 줄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다들 많이 넣네 이거 액수 크게 넣을수록 좋은건가?! 이자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정부보조금도 풀로 받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0....(머쓱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아 근데 나도 며칠전에 연락받고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 이번달부터 만들고 이번달부터 돈 넣어야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최초가입때 넣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년정도 50 넣다가 70으로 증액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본 적금 만기 맞춰서 든거라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생 안짧으니까 풀로 넣어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걍 70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0!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는 애 친구가 너무 많아서 생파를 1달을 하네 거의
06.23 15:42 l 조회 15
아니 오늘 개미들이 8조 넘게 줍줍했다는데10
06.23 15:42 l 조회 999 l 추천 1
인스타 팔로우 요청
06.23 15:42 l 조회 12
하루 종일 짜증내는 상사한테 왤캐 사람이 매사에 짜증 많냐고 물어봐도됨?11
06.23 15:41 l 조회 64
제미나이로 소설 쓰는 거 진짜 재밌네2
06.23 15:41 l 조회 27
여자들이 주식 더 잘하는 이유 알것같다..12
06.23 15:41 l 조회 137
이게 러브버그야?5
06.23 15:41 l 조회 95
야즈나 비잔 먹는 사람 있어?1
06.23 15:41 l 조회 14
근데 주식 왜 공포분위기 조성해??2
06.23 15:41 l 조회 68
아니 토익 평소보다 하루 빨리 봤으면 점수발표도 하루 빨리 해주지
06.23 15:41 l 조회 8
옆집 일부러 이러는 행동 어떻게 해야 함..9
06.23 15:40 l 조회 30
방금 오래된 친구한명 차단함
06.23 15:40 l 조회 44
됐고 난 네이버 젠슨황때 털어서 행복해2
06.23 15:40 l 조회 49
s26을 살까....4
06.23 15:40 l 조회 23
카카오t 택시 결제 관련해서 잘 아는 익 있어?6
06.23 15:39 l 조회 16
오줌을 못 참겠어 17
06.23 15:39 l 조회 46
아 ㅋ... 맞춤법 지적 당함 2
06.23 15:39 l 조회 19
브라질리언 왁싱???제모?? 5
06.23 15:39 l 조회 29
하닉 오를거같아서 안파는거야??10
06.23 15:39 l 조회 757
ㄹㅇ 개배고픔
06.23 15:39 l 조회 3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