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4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한국전력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나 며칠전에 연락 받구 이제 계좌 만드려고 하는데 고민된다... 한달에 70을 적금하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이걸 5년동안 묶어둬야하니까ㅜㅜㅜㅜㅜㅜ 적금이 두개 더 있거든
그래도 최대한 70씩 넣는게 좋나..?? 70안넣는 익들은 달에 얼마 넣어?
대표 사진
익인1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70 넣구 다른 적금을 좀 줄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다들 많이 넣네 이거 액수 크게 넣을수록 좋은건가?! 이자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정부보조금도 풀로 받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0....(머쓱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아 근데 나도 며칠전에 연락받고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 이번달부터 만들고 이번달부터 돈 넣어야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최초가입때 넣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년정도 50 넣다가 70으로 증액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본 적금 만기 맞춰서 든거라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생 안짧으니까 풀로 넣어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걍 70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0!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웹툰 컷 수 세면서 짧다고 하는 거 진짜 싫음..1
06.21 12:53 l 조회 39
요즘 mz세대, 30대들 좀 많이 여유로운편이잖아9
06.21 12:52 l 조회 906
머리에 총 맞으면 바로 죽잖아 그 1초 동안 고통이 있을까3
06.21 12:52 l 조회 31
염색할때 비용 있자나 그거 커트 포함이야??7
06.21 12:51 l 조회 29
사주보러 갈 때마다 듣는 말이1
06.21 12:51 l 조회 29
우리동네 캣맘 사라진 이야기
06.21 12:51 l 조회 18
여름에 휘뚤마뚤 입시좋은 바막 브랜드 있어?2
06.21 12:51 l 조회 8
무가당 코코아파우더 추천해줄 익 ㅜㅜ
06.21 12:51 l 조회 6
하 공시… 어떡하지… 직렬 바꾸기엔 전공을 잘보고
06.21 12:51 l 조회 48
말랑이 하나 들일까 뭐 만지작 거릴때마다 머리 비우기 좋더라
06.21 12:50 l 조회 6
크리에이터들 진짜 인생 재밋게산닼ㅋㅋㅋㅋㅋㅋㅋ
06.21 12:50 l 조회 21
나투로 보는데 나루토 왤케 사스케 좋아하는 느낌임???8
06.21 12:50 l 조회 34
나 진짜 약 먹는 adhd인데 회사 다닐 때 엄청 혼남
06.21 12:50 l 조회 51
비긴어게인 재미있어?2
06.21 12:50 l 조회 15
남한테 관심 많은 사람들은 이유가 뭐야? 10
06.21 12:49 l 조회 35
대구 사람 있어? 대구에서 33살이면 노처녀(?) 근접한 수준이야?13
06.21 12:49 l 조회 120
AI 대박이다 이렇게 발전할줄이야...
06.21 12:49 l 조회 14
여자친구가 현타오는일이 잦은데2
06.21 12:49 l 조회 22
익들아 이거 색상 예뻐 아니면 별로야? 제발 말해주라3
06.21 12:48 l 조회 44
돈을 어케 모아야할 지 모르겠어 10
06.21 12:47 l 조회 150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