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4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나는 입사한지 한달된 막내고.. 어쩌다가 같은 돌 좋아하는거 알게 돼서 콘서트 티켓팅 실패한 것도 알게 됐음..
근데 내가 취켓팅 연석 성공해서.. 같이 갈까 고민 됨 ㅠㅠ 
그 분은 팀장급이고.. 나이 차이는 9살.. 같은 여자임.. 말은 잘 통하고 사람 좋은 것 같은데 아직 단 둘이 있으면 어사임... 
걍 혼자 가서 즐기고 오는 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음 혼자갈것같은데 오래근무할거고 친해질의항잇으면 말걸어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한달차구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사가 좋은 사람 같으면 같이 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굳이 회사 상사랑 사적인 만남을 가질까 고민하는 거임? 걍 혼자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게 맞네... 콘서트 너무 가고 싶어하시던게 자꾸 아른거려서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흔들렸다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콘서트를 너무 가고 싶어하든 말든... 그랬다고 회사 상사가 언니가 되는 것도 아니고 혼자 가서 신나게 방방 놀고 굿즈 구경하고 맛있는거 먹어... 상사랑 가면 소리 지르고 싶어도 앗... 눈치... 소심... 와아... 이래야 되는데 ㄹㅇ 불편하지 않겠음? 굿즈 줄 서고 싶은데 상사가 나이가 많아서 덥진 않을까 불편하진 않을까 눈치 보면서 앗... 괜찮으세요...? ㅎㅎ... 줄... 서지 말까요? 이래야 되는데 ㄹㅇ 불편 끝나고도 뭐 먹으면서 회포 풀고 싶은데 그 밤중에 회사 상사랑 어딜 갈 거임 집이나 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나 정신 차리게 해줘서 고마워 진심.... 정신 확 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콘서트는 사적으로 여러번 만나고 놀러도 다니면서 성향 파악되고 말도 편하게 할 수 있을 때나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ㅎ 내가 쓴 글인 줄. 나도 완전 철저히 일코하는 편인데, 우리팀 오신 과장님이랑 같은 돌 파서 언젠가 들킬거 같아서 일코해제 했는데(실제로 그 후로 콘 같은 구역에서 만남;) 막 굿즈 주시고 더 친해지고 업무 같이 하기에 좋긴 함! 근데 취켓 성공했다는건 비밀로 하자 ㅎ... 오프 옆자리에서 같이 뛰는건 좀 다른 영역인듯 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켓 도와주는건 가능. 근데 옆자리는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석은 개오바..나혼자 눈치 보여서 응원법도 못따라할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면 걍 혼자.. ㅎㅎ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땐 그냥 지나쳤는데 갑자기 꽁기해지는 내가 넘 싫다ㅜ
0:24 l 조회 1
올해 45키로 만들어야지
0:24 l 조회 1
진짜 늙은이가 궁금해서그런데 계좌이체만 하는 중고딩들은 왜그런거임?
0:23 l 조회 2
연봉 38억 받고 국민 욕받이 되기
0:23 l 조회 3
안산 살기 어때? 자취 말고 정착한다고 할 때1
0:23 l 조회 4
나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큰일났어
0:23 l 조회 11
약국 알바 지원해볼까 말까
0:23 l 조회 2
토익 rc 20개 틀리면 380점 정도 받을 수 있어??
0:22 l 조회 3
해외거주 엽떡 겟!2
0:22 l 조회 10
무뼈닭발에 부라타 치즈 ?1
0:22 l 조회 6
친구들이랑 다니는데 뭐 예쁘다. 뭐 맛있겠다 그러면 사! 먹어! 이래서 이거 싫다했거든?6
0:22 l 조회 15
여기 모솔 많나봄
0:22 l 조회 15
아 맞다 메가커피저당꿀배 곧 단종된대
0:22 l 조회 7
동양인은 왜 인종차별당하는걸까?1
0:22 l 조회 6
빨강가방 살말?2
0:21 l 조회 6
생각보다 사람들 글 캡쳐 많이 하는구나 2
0:21 l 조회 16
금공 b매치 준비하고싶은데
0:21 l 조회 7
핑크색 네모난 유리병에 든 바디미스트 뭔지 아는사람
0:21 l 조회 5
누굴 만나도 쓰레기 전썸남만 생각남……
0:21 l 조회 10
원룸 살면 에어컨 24시간 가동 함
0:2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