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4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가슴 크면 이런 옷 무조건 ㄴㄴ야? | 인스티즈익들 생각보다 어마어마어마어마하게 커..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팔뚝도 있다? 그럼 부해 보일듯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마어마하게큰거면 막 H이상인건가....
저거면 괜찮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 정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구 작은거 아니면 무조건 부해보이고 소화 어려울듯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깨랑 팔뚝이 연예인급 아니면 가슴크면 부해보이더라 니트재질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마어마하게 크면 부해보이는 게 아니라 사이즈도 문제임... 딱붙는 나시 ㄹㅇ 작게 나와... 가슴단면 봐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딱붙는 나시 생각보다 작아
저건 너무 안 파여서 노출부분에선 괜찮을 것 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면 60 넘으면 그래도 입긴 해서!! 기본 티들은!
근데 나시 이런게 첨이라 고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마어마하게 크면 굳이 너무 드러나는 옷 안 입을 거 같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발사!!!!! 이정도 수준될 것 같아
가격 싸거나 입어보고 싶으면 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잘 입고다니는데 엄청 파인거 아니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모델이 마른거일수도있는데 나시 자체는 어마어마하게 타이트해보이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안입긴해... 저런 비슷한 스타일있는데 골보여서 부담스럽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큰 정도가 아니라 많이 크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안입음.. 통통해보이더라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슴 커도 어깨랑 팔뚝 배 허리에 살 없으면 괜찮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 ㅠㅠㅠ근데 옷 너무 이쁘다 혹시 지그재그에 뭐라고 검색하면 나오는지 알려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건 제이스타일 옷인데
난 그냥 나시 가디건 검색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슴을 살로보더라....다시생각해도 개열받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입고십으면 입어야즤~~
눈치보지마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각보다 더 가슴발사함
나는 익처럼 큰거 아닌데도 부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본문 수준같은 정도는 괜찮을거같음
약간 슬림핏 가디건은 덜 부해보이더라고
여리핏~ 이런거는 백퍼 부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슴만 큰거먄 ㄱㅊ 근데 다른데도 같이 살집있는거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데이지투엘 함 봐봐 지그재그엔 없고 에이블리에 있는데 모델 글래머에 사이즈 좀 있는 편이라 쓰니 옷 사기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친구중에 가슴크고+살집 있는 친구가 저런거 입는데 평소보다 두배로 부해보이더라.. 이게 어쩔수가 없음 ㅠ 여리한 옷입으면 강제로 더 부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걍 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런 거 부해보이고 골 다 보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해 보여도 ㄱㅊ으면 ㄱ 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ㅇ.. 가슴큰 사람들은 저런 핏 절대 안나와서 안어울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슴크면 저 핏이 안나오고 떡대만 커보이덜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3:13 l 조회 9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
3:13 l 조회 8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
3:10 l 조회 11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2
3:10 l 조회 10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6
3:09 l 조회 19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1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28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26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80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3
3:05 l 조회 21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20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46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4
3:04 l 조회 32
사주에 금 많은6
3:04 l 조회 45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6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58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8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22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9
3:02 l 조회 19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