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나한테 이것좀 고쳐줬으면 좋겠다고 불만 말한 사람이 평생 단 한명도 없어...
참고로 초딩때부터 이어진 오래된 친구들은 많아..
보통 저런걸 말해야 회피형 아니야..?
그래서 나도 남들이 짜증나게하면 한 몇달 참아보다가 그냥 말 안하고 내적 손절침..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나한테 이것좀 고쳐줬으면 좋겠다고 불만 말한 사람이 평생 단 한명도 없어... 참고로 초딩때부터 이어진 오래된 친구들은 많아..
보통 저런걸 말해야 회피형 아니야..? 그래서 나도 남들이 짜증나게하면 한 몇달 참아보다가 그냥 말 안하고 내적 손절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