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5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키움 KIA 한화 이성 사랑방 야구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8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남들 다하는 건데 난 왜이렇게 힘들지..

회사 가선 아무렇지 않게 업무 다 쳐내고 퇴근하지만

집에 오면 너무 지치고 힘들고 영혼이 닳아가는 느낌..

아빠는 어떻게 이걸 30년 가까이 하고 있을까???

진짜 너무너무 힘들어

남들 다 이러고 사는데 왜 힘들지ㅠㅠ

난 바보 멍 청이야

아 스트레스 받아

내일도 회사 가야 돼

이렇게 적어도 20년을 계속 산다고?

괴롭다...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진짜 평생 어떻게 일하고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곧 2년찬데 본문 다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4년찬데... 퇴사하고 쉬고있어 평생 쉬고싶지만 취준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달차... 빨리 결혼해서 가정 꾸리고 싶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힘내자... 오늘도 수고많았다ㅜㅜ 내일도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딱 1년찍고 현타와서 다 귀찮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회생활한지 엄청오래됐는데도 힘들어 그냥 매일이 우울해
돈벌고나서부터 행복한적이 없었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에서도 일쳐내고잇움 힘내자 하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고작 10개월차인데도 그런다 매일 우울해....ㅋㅋㅋㅋㅋ이거 정년까지 어케 해 ..? 부모님 너무 대단해..
그래도 내일은 불금이다 다들 힘내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 회사 5년차... 업무 맡은 게 너무 많아져서 때려치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5개월차인데두 그래... 그래서 도피성 운동 시작했는데 그나마 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6개월차인데 요즘 매일이 고비야… 내가 이렇게 나약한 사람인가 싶기도 하고 매일 야근하게 만드는 이 회사가 문제인 것 같기도 하고 근데 이 업계는 어딜가든 다 그래서 내 앞길도 막막하고ㅠ 요즘 그냥 생각이 너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이제 5년차인데 나도 그래ㅠㅠ
이직도 많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현직장은 1년 8개월됐는데 아빠는 어떻게 36년을 다녔지 …..?????????? 진짜… 대단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매일매일 종일 주식창 보면서
11:12 l 조회 1
하닉 더 흐를까?
11:12 l 조회 1
안 찡찡거리는 여자는 남자가 필요없다 이거 맞는 말 같음
11:12 l 조회 1
포케집에서 포케 섞어먹기 힘들어서 직원한테 섞어달라고 하면 진상이야?
11:12 l 조회 1
근데 난 헤어지면 좀 지나면 꼴보기싫어서 언팔하고싶어지는데
11:12 l 조회 1
주식의 장점 입맛 싹 사라짐
11:12 l 조회 1
남자 30대면 반바지 못 입음???
11:12 l 조회 1
문신한 사람들은 좀 문란하거나 발랑까진사람이야?
11:12 l 조회 1
약간 남미새같으면 아들맘상~ 이러는듯
11:12 l 조회 2
나 밥 먹을 때 불편한 얘기하면 바로 체함... 나만 그래?
11:11 l 조회 6
익들은 생일선물로 밥 사주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키링이랑 같은 키링 주는거 좋아?
11:11 l 조회 4
디제잉배우는데 음악 디깅하고 있다보면 번아웃옴
11:11 l 조회 7
퇴사할건데 언제 말씀드릴까? 6
11:10 l 조회 13
빠른은 몇살이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말해?4
11:10 l 조회 16
변기도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2
11:10 l 조회 16
아이폰 17이랑 17프로 카메라 머가더좋음 ??9
11:09 l 조회 17
면접 준비기간 하루밖에없었는데 ㅠ 망한듯
11:09 l 조회 9
실시간 환율 국격 1550.078
11:09 l 조회 37
마50 물려 있는 주식 어떡하지1
11:09 l 조회 15
주식 조금만떨어져도 징징거리는 사람 많네2
11:0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