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6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롯서운이야기) 스윕승이 329일만인 롯데자이언츠 | 인스티즈

마지막 스윕승이 작년 5월 말 기아전 반즈호투-웅세 8이닝1실점 ds경기(신윤후 홈보살경기)-윌커슨호투로 이긴 그 시리즈였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때 당시에도 기아전 스윕이 1862일만이었는데…..ㅎ

스윕 참 어려운거였네

대표 사진
갈맥1
롯자야 스윕 너무 좋다ㅏ하 그치만 위닝이라도 자주 해주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점점 줄여나가는구나 롯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웰시코기데이가 참,,, 이겨내기 힘들어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숫자가 세자리가 됐다는거에 만족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무려 6배이상 줄인거잖아?! 럭키 자이언츠 자나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그래도 했다 스윕>< 잘했어 롯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진짜 웰시코기 데이 닉값함 바로 전 시리즈만 해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윤동이 국대 발탁 인터뷰보는데 6
13:09 l 조회 160
퓨쳐스 선발 이이무라 2
13:08 l 조회 91
뭔가 허접하긴 한데 배경화면 추가해봣어..
12:53 l 조회 93
웅세 최근 두경기
12:19 l 조회 71
동현이 헬멧 일부러 크게 했구나 1
12:12 l 조회 152
자티비다!!!!!
12:04 l 조회 60
요즘 야구장 날씨 어때?ㅠ2
11:26 l 조회 76
어제 끝내기로 찍은 단체 가족사진 배경화면 주우면 17
11:09 l 조회 715
우리 응원타올 또 주네 5
11:07 l 조회 208
7연승 1153일전이래 이게 무슨 말이니 롯데야 6
10:58 l 조회 137
이이무라 오늘 퓨처스 1이닝 던질거라네2
10:56 l 조회 68
나 꿈꿨는데 3
10:47 l 조회 64
장터 6/28 내야상단석 양도해용
8:26 l 조회 34
오늘 우취일까,,,7
8:22 l 조회 270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요즘 우리 선발 로테순서 아는 사람?? 1
7:09 l 조회 66
🧂🫘🧂🫘 사직옹 : 😡💢1
1:45 l 조회 179
동이 스타성 미친게 올시즌 크보 첫번째 홈런 주인공1
0:49 l 조회 197
레둥이 올해 유독 더 밝아진 거 너무 좋다 ㅜㅜ 2
0:43 l 조회 225
돔희가 민재안아주는거 너무좋다................1
0:42 l 조회 73
너네 멘트 어디서 배워오니?
0:25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