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66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사돌이 사순이 입어줘
대표 사진
라온1
헐 너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좋다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나 순간 이종열 단장님이랑 상대팀 단장님이 사돌이 사순이를...? 상대팀 단장님은 왜...? 라고 생각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헐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헐 진짜 좋겟다 그러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맞네 구 사순이(허니) 사돌이(범단)이였지.. 진짜 하루라도 좋으니 입어줬음 좋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왔느뇨
16:55 l 조회 2
진짜 좌승올리긴하갰다 1
16:51 l 조회 23
그래 영웅이가 복귀전을 다시 하겠다는거구나 2
16:48 l 조회 25
우와 얘들아 우리 작년에도 이맘때 1위랑 4.5게임 차였대!!!3
16:42 l 조회 81
투수 없냐 투수
16:40 l 조회 17
근데 오늘 찬희인데 도환이랑 하는 구나 1
16:40 l 조회 26
사실 재훈이는 기회 0순위 아닌가 5
16:40 l 조회 78
걍 타갹이 안되니까 타격 요즘 ㄱㅊ은 현준이 올린거 말고는3
16:37 l 조회 79
2루 김지찬도 볼 수 있었다네 13
16:36 l 조회 115
등말소 떴어? 2
16:35 l 조회 50
진짜 그 느낌이 온다 제미나이 말대로 10
16:32 l 조회 84
영웅이 열흘 뒤 복귀도 미지수래 9
16:32 l 조회 105
야수가 많은데 그 야수 많은 걸 잘 활용하지 못하는 거 같음 1
16:31 l 조회 19
사사방 요즘 썰 믿어주니 이상한 사람 나대네 2
16:31 l 조회 62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2군에서 올릴 투수 있었으면 현장에서 젤 빨리 올렷을듯 4
16:30 l 조회 42
각자 1인분만 하면 됩니다
16:29 l 조회 9
재훈이처럼(not야수 yes투수)5
16:27 l 조회 56
지금 내야에 1루, 3루 볼 수 있는 선수가 누구 있어? 2
16:26 l 조회 36
재훈이는1
16:25 l 조회 30
무신이는 부상자 등록되고 선엽이는 12일 이후에 안보이네 10
16:24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