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73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차라리 혼자 벌어서 혼자 살고 비혼주의로 살래...
굳이 눈 낮춰서 연애해야할 이유도 모르겠음
물론 나도 저거 전부 해당 안됨...
흡연, 타투, 친구많은거, 사친 많은거, 대학시절에 학생회했던 사람, 클럽 다니는 사람도 싫음
눈이 높아서 연애 못할듯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직업이 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싫어해주셔서 감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목보고 빡쳐서 들어왔다가 본문보고 납득함 걍 기준이 개높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잘 생각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웃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현실에선 보통 그렇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생회랑 친구많은거?? 이런거 빼고 공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정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많은건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문은 모르겟고 제목은 나도.. 걍 대충 나랑 비슷한 사람 만나고 싶은게 큰 듯!! 전문대고졸만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쓰니가 말한 거 +미래가 안정적인 사람, 술 안하고 운동하고 경제관념 있고 웃음코드 잘 맞고 밥 먹을 때 짭짭 안 거리고 키 180 이상에 얼굴 내 스타일인 사람인 사람이 내 이상형인데 눈 안 낮추고 잘만 3년 ing 연애함. 굳이 눈 낮출 필요 없음 난 저 조건 하나라도 안 맞으면 연애 시작도 안함 결국 그거 땜에 싸우기 마련임. 그런 사람이랑 시작해봤자 결국에 헤어지고 감정 낭비 돈낭비 시간 낭비처럼 느껴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클럽빼곤 다 괜찮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납득가는 부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나와 비슷한 사람과 만나고 싶음. 사람은 누구나 그럴걸? 근데 그걸 불특정다수가 보는 커뮤에 나열해버리면 거기 해당되는 사람들은 기분 나쁠 수밖에 없음. 그래서 신중해야 하는 거고ㅠ 원래 대학이나 직장은 본인의 수준에 맞는 곳에 가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 평균적인 수준이 본인 수준인 거.. 내가 그 정도 사람이라면 노력하지 않아도, 눈 낮추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주변에 그런 사람이 많아짐. 눈 높아서 연애 못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자기계발해서 자기 수준을 올리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쓰니가 그러든말든 내 상관은 아니지만 한번뿐인 인생 그렇게 편견 가득한 시선으로 살면 너무 아쉽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술도 안 마시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얼굴이랑 피지컬이 가장 중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옛다 초록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문대 간호학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만나보니 생각보단 ㄱ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간호 4년제에도 많으니까 4년제를 만나겠지
근데 쓰니가 말하는 서비스직이 뭔지를 모르겠음 서비스직도 범위가 넓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 그냥 안하는게 낫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본문보니 현실에서 친구도 5명 이하로 있을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사람들도 어차피 쓰니 싫어할거같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말하면 나도 저럼
인서울 4년제 나와서 항상 비슷한 사람만 만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근데 그거 공감함
나 고졸에 서비스직 흡연 타투 친구1도없음인데
나두 일케될줄 몰랐음...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랑 같은 조건 해당되는 주변 사람들 보면 되게 가볍고 엉망이 많어
그래서 친구 안 만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람일 어케될지 모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다른건 몇개는 공감인데 서비스직은 종류가 엄청 많은데 그게 다 싫은거야? 아니면 저 세개가 합쳐졋을때 싫다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나라는 70프로 정도가 서비스직이라고 통계청 자료에서 봤던거같음..... 그걸 다 걸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왜 꼭 본인 생각을 남들한테 전파 하려고 하지 혼자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하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 본인의 기준이니까 욕먹을 것도 아니라고봄 근데 연애 결혼이란게 정말 간절해지면 내가 갖고있던 편견들 중에 이 정도는 수용가능하다싶으면 좋은 사람 만나게 되는거고 눈이 점점 높아지면 좋은 사람도 다 놓치는건 맞음 나는 심지어 눈 높은게 아니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나도 모르게 이거저거 재고 따지고 있었더라고..걍 내 수준도 그렇게 높은 사람이 아닌데 나한테 다가왔던 좋은 사람들 몇 번 놓친게 아직도 생각남 지금은 나이드니까 예전처럼 다가오는 사람도 많지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응 그래 그리살면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열한거 보니 명문대는 아닌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너가 싫어 나 눈낮은데 ㅋㅋㅋㅋ 넌 시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본인기준인데 뭘.. 다만 상대도 그렇게 보고 대할것은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3:13 l 조회 10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
3:13 l 조회 8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
3:10 l 조회 11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2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6
3:09 l 조회 20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2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29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28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8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3
3:05 l 조회 21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21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46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4
3:04 l 조회 33
사주에 금 많은6
3:04 l 조회 47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7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59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8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22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9
3:02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