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먹는 거 배고프면 그럴 수 있다쳐 먹을 거면 조용히 먹으면 뭐라 안 함 근데 거실에서 커피포트에 물 팔팔 끓여서 차 마시고 식탁에서 달그닥 거리면서 밥 먹고 쩝쩝거리고 진짜 타인에 대한 배려가 1도 없어 방 문 닫아놔도 내 방까지 다 들리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뭐 먹는 거 배고프면 그럴 수 있다쳐 먹을 거면 조용히 먹으면 뭐라 안 함 근데 거실에서 커피포트에 물 팔팔 끓여서 차 마시고 식탁에서 달그닥 거리면서 밥 먹고 쩝쩝거리고 진짜 타인에 대한 배려가 1도 없어 방 문 닫아놔도 내 방까지 다 들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