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욕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안에 음식물 다 튀는데 본인도 알 거 아니야 밥 한 번 먹을 때 입 안에서 뭐가 자꾸 튀어 나오면 다 먹고 말을 하던가 입을 가리고 말을 하던가 하.. 너무 짜증난다 밥 몇 숟갈 먹고 다 버림 상사라 뭐 말을 할 수도 없고 나이차이는 별로 안 나는데 밥상 교육 해주고 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걍 욕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안에 음식물 다 튀는데 본인도 알 거 아니야 밥 한 번 먹을 때 입 안에서 뭐가 자꾸 튀어 나오면 다 먹고 말을 하던가 입을 가리고 말을 하던가 하.. 너무 짜증난다 밥 몇 숟갈 먹고 다 버림 상사라 뭐 말을 할 수도 없고 나이차이는 별로 안 나는데 밥상 교육 해주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