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수록 더...
아니 많이하지말라는거지 죄송할 상황이면 죄송해요 부터 하던가
아 요즘엔 죄송하다 말하는대신 어쩌죠? 이거 말하더라
일은 만들고 죄송하다 소리 1도 안하고 어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