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8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좀 뚱뚱하거나 못생긴 애들보고 저렇게는 안태어나서 다행이다 이런생각해봄? 난 해본적있는데 너무 못된것같아서 바로 취소함
대표 사진
익인1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속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좀 못된생각 인것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생각은 안해봄. 거울에 내 얼굴 이리저리 웃긴표정 지으면사 이렇게 안태어나서 다행이다라는 생각은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상상흐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쁘장도 솔직히 타고난거없는 노력형인디
살정도는 그럴수잇겟네 안찌는 체질 많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약간 나도 물론 여신들보면 자괴감들지만 저정돈 아니어서 다행이다 라는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절대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그런생각은 해본적없는데
내가 내얼굴인게 좋다 생각은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생각 들려고 하다가도 속으로라도 그런생각 하면 안되는 거라고 스스로 바로잡음
그리고 예쁨은 상대적인거라 누군가가 봤을때 그 정도는 아니어도 나도 그 기준에 미치지 못할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 보고 그런 생각 한적은 한 번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으로 그런생각 한번도 한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렇게라도 태어나서 다행이다 생각은 해본적 있는데 저렇게 안태어나서 다행이다는 아예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함 이만큼인게 다행이다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렇게 안태어나서 다행이다는 안해보고
나 예쁘게 태어나서 다행이다는 많이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렇게 비교하다보면 연옌급한테 내가 그 '저렇게'가 되는건데..? 비교하면 끝도 없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번도 그런생각한적 없음.. 그냥 내 자신이 마음에는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함...최악은 아니라서 다행이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못생겼는데 성격 이상한애들 보면 나도 저런 얼굴로 태어났으면 높은 확률로 저런 성격이 됐으려나 난 저럴 일 없어서 다행이다 생각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쁜 거랑 별개로 인바인 아닐까 (인성 바이 인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건 인성문제지.. 근데 인성도 나이들수록 얼굴에 표나더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이건 이쁘장한사람아니어도 한번쯤은 하지않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방금 처음 해봤음
근데 그 마저도 좀 어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전에 진짜 못생긴 애가 성격까지 나쁘길래 어쩜 저러나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그런 생각은 한 번도 안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건강에 이상 있을 정도로 뚱뚱한 사람들 보면 스스로 다이어트 생각 안 드나 싶긴 해.. (갑상선같이 아픈 사람 말고, 빵 이런 거 엄청 좋아하는 사람 얘기하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이쁘장하지도 않고 평범한 나도 그런 생각해본 적 있는데 예쁜 애들은 더 그렇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굳이 이쁘장까지 안가더라도 평범하게 생긴 애들도 생각해봤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 다른 사람 굳이 평가 안하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바사일 것 같음.. 왜냐면 난 이쁘장 절대 아니고 평범한데 본문처럼 생각해본적 있어 속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솔직히 여기서 학창시절에 반에 뚱뚱하다고 왕따된 애한테 손 내밀고 같이 다니자한 사람 한명도 없을걸 다 급이 다르다고 생각하고 외면하기 바빴겠지 가끔 말만 걸어주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많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해본적없는데 쓰니 말고 진짜 저 생각가지고 살면 자기보다 예쁜 사람은 무조건 존재할건데 그럼 아 쟤도 나 낮보고있겠지..하고 살려나 외모정병 오기 딱 좋은 생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많이는 아닌데 설직히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사람만 놓고 그렇게 생각한적은 없고
그냥 그런사람들 많이 보이니까 거울보면서 이정도로만이라도 태어나서 다행이다 생각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걍 내가 뚱뚱했으면 큰일이었겠다 이 생각은 많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남 보고 왜 굳이 그런 생각을ㅋㅋ걍 내얼굴로 태어나서 좋다고는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없음
저렇게 생긴 사람도 있구나 정도는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가족 중에 그런 얘기 입밖으로 하는 사람 있는데 그거 보면서 아 나는 욕 안해야겠다고 다짐함 그리고 한 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안 예쁘장한 사람이긴 하지만, 그래도 그런 생각은 건강한 사고방식이 아닌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있음 가끔 얼태기 올 때 그래도 이 정도가 어디야 라는 식으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익들아 동갑중에 주변에 모쏠이랑 애기엄마중에 누가 더 마나?4
2:32 l 조회 12
다들 폰 새끼손가락 받치고 쓰지마셈
2:32 l 조회 11
퍼컬알못인데 이 블라우스 여쿨이어야 어울리려나
2:31 l 조회 7
인프피인데 통제성 있는 사람 있음?2
2:31 l 조회 11
진짜 극지성 피부들아 너네 요즘 피지 관리 어떻게 함? 1
2:30 l 조회 27
인포보는데 질염걸리면 노팬티가 좋은거임? 2
2:29 l 조회 29
꽃다발 골라주라!!❣️9
2:27 l 조회 46
애기야 보고싶어어어어2
2:27 l 조회 40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2
2:27 l 조회 58
설교행 시험봤는데2
2:26 l 조회 17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1
2:25 l 조회 25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2
2:25 l 조회 10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2
2:24 l 조회 94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12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6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19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1
2:22 l 조회 17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6
익들아 나 지금 장미라즈베리맛 빼빼로 먹는중임 ㅁㅊ 1
2:22 l 조회 22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1
2:2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