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제 국립대 졸
전공자격증 있고 상경계열 전공살려서 취준중임
22살부터 청약 10만원씩 넣어서 5년정도 청약 넣음
보험은 25살에 처음들었고 실비+어린이종합보험 있음
그냥 적당히 사무직 하다가 적당히 돈 모을 수 잇는 구조임..
이대로 규모작은 중견 들어가서 5년정도 일하다가 이직해서
규모있는 중견 정도 들어가서 일 적당히 하면서 살듯...?
ㄹㅇ 평범 그 잡채...
집살돈은 없고 그렇다고 노후대비 못한건 아니고 경기도 변두리 아파트사서 살듯....

인스티즈앱
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