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이 너무
예의바르고, 재밌고, 외향적이고, 잘 웃어주고, 엄청 리드해주고, 어른스럽고,,,
내가ㅠ좋아할 수밖에 없는 타입임
근데 쉽게 못다가겠는 이유는 외국인이라서
하 외국인 좋아하기 쉽지않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짝이 너무 예의바르고, 재밌고, 외향적이고, 잘 웃어주고, 엄청 리드해주고, 어른스럽고,,, 내가ㅠ좋아할 수밖에 없는 타입임 근데 쉽게 못다가겠는 이유는 외국인이라서 하 외국인 좋아하기 쉽지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