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8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롯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다들…
집값 너무비싸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집욕심없어서 걍 서울 안비싼동네 투룸전세나 가까운경기도권에서 살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기도도 비싸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억으로 충분히 가능함 전세대출받아야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세대출 몇퍼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세히는 모르는데 80%에 중기청이 최대 1억, 버팀목이 2억인가 그럴걸?? 신혼부부 대출은 더 높은걸로 알으 나도 대충 이정도 필요하겠다 하고 계산세우려고 어림잡아 본거라 ㅋㅋㅋㅋ 이자는 최대 2.n퍼대, 당연히 일반 은행 대출은 이자 더 비싸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럼 20퍼는 내가 현금 있어야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그치 방금 헷갈려서 챗지피티한테 물어보고 왔는데 수도권이 최대 3억이고 비수도권이 최대 2억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 돈 좀 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마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기도에 아파트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기도에서도 수원 용인 성남 이런데서는 못살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광교 수지 정자는 조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싸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기도에 부모님이랑 가까운쪽 살 수 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이건 아직 모르는거고… 결혼할 사람 상황도 봐야지 수도권 힘들면 대전 살 수 있으면 좋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강남이 회사라 그냥 신분당선 타고 다니게 광교로 잡음. 솔직히 가격은 수원이라 엄청 싼것도 아닌데 신축에 가깝고 상대적으로 더 좋아서 사는거임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띠 안맞는거 이런거 믿는편이야?
0:01 l 조회 1
엄마 아빠 둘이서 나 뒷담하는 중..
0:01 l 조회 2
라면 먹고 잔다 그냥 잔다1
0:00 l 조회 5
팔란티어 왜 이럼?
0:00 l 조회 6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
0:00 l 조회 9
하닉은 걍 지금 1주 2주 깔짝대는것보다 시드 개크게 박을수 있는 사람 아니면2
0:00 l 조회 15
나 꼰댄가.. 메신저로 질문하는게 좀 버릇없어보여
0:00 l 조회 4
회식하는데 팔에 상처낸거 기분 나쁘지?
0:00 l 조회 9
만화/애니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
0:00 l 조회 5
하닉 500 가능해?
0:00 l 조회 7
좋아하는감정보다 불편한 감정이 더 크면 2
0:00 l 조회 8
하루 한시간 러닝했는데 살빠짐
06.22 23:59 l 조회 6
얘들아 00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 99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3
06.22 23:59 l 조회 15
Estj들아 너네도 찐사랑이었으면 이렇게 굴어? 아님 내가 이상해?
06.22 23:59 l 조회 8
애니 볼거없나 찾다가 주술회전 시작했는데 최애로 잡은캐가
06.22 23:59 l 조회 3
나 4월에 주식하라고 인티에 글썼는데 비웃음만 당함6
06.22 23:59 l 조회 12
3박 4일 해외여행 캐리어 크기 몇이적당해???2
06.22 23:59 l 조회 5
뭐지? 자꾸 몸에 이런거 나는데 뭐야1
06.22 23:59 l 조회 19
30만원대 향수 지르고 왔다1
06.22 23:59 l 조회 6
손톱 김?
06.22 23:5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