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8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SSG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648844?category=6


대기업, 전문직, 공기업중 하나
성격 순하고 싸우면 다 져주고 열등감 없고 내 직업이랑 학벌 치기 안하고 시부모도 온화하고 남의 딸처럼 대해주고
집안일도 반반하고 근데 집은 한채 해왔으면 좋겠고...
성격은 관식이 같아야함 
키 175이상에 너무 마르거나 너무 뚱뚱하면 안되고
기왕이면 못생기면 안됨 여기서 잘생기면 더 좋은데 그건 안바랄게
취미는 운동이랑 게임정도? 
이런 사람 만나고싶음
대표 사진
둥이1
만나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떻게 살아온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꿈이 너무 크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는 성격 집안 학벌 외모 경제력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도 저 정도 수준이면 충분히 만날 수 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집 한채 해오는데 10살 많아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됨 또래여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ㅋㅋㅋㅋㅋㅋ 본인은 뭐 어느정도 되길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본문에 저런애가 쓰니를 왜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진짜 살면서 못봄 저런사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이 없으니 정병들이 돋보이네
1:36 l 조회 1
좋을 때만 좋은 커플
1:30 l 조회 11
남익인데 너무 매력이 없는데 어쩌지2
1:30 l 조회 13
애인이랑 텔 어케 가야돼 처음에4
1:27 l 조회 43
연애 고파서 사진 맘에 안 들어도 홧김에 소개팅 받았는데1
1:26 l 조회 15
여름휴가 내내 친구랑 놀러가는거 이해 가능?
1:21 l 조회 10
애인 성향이 나랑 잘 안 맞아서 헤어지고 싶은데 날 잘챙기고 좋아해줘1
1:18 l 조회 15
서운한게 많은 사람이 더 좋아하는거야?9
1:16 l 조회 40
헤어졌다 너무 힘들다… 5
1:14 l 조회 27
이별 다시 만나고 싶은 맘은 없는데 대화는 해보고 싶은 것도 미련이야?3
1:09 l 조회 43
이십대는 구멍만 있으면 남자가 온다고3
1:06 l 조회 89
남자 키가 그렇게 중요해?10
1:04 l 조회 66
옛날엔 시도때도 없이 보고싶다고 했는데
1:00 l 조회 30
애인이 찐친들한테 내가 철이 있다고 칭찬했대 4
0:58 l 조회 27
너네 주변 이성 보면 순하게 생긴 사람이랑 사납게 생긴 사람 중1
0:54 l 조회 45
소개팅 상대랑 톡하는데 6
0:42 l 조회 49
아니 근데 연애 진짜 어떻게 하는거임7
0:34 l 조회 148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28
0:32 l 조회 653
진짜로 단기연애가 후유증 더 쎈거 같아?6
0:29 l 조회 77
나는 눈이 높은 편은 아니다<< 애인이 이런말 하면 기분 나빠?6
0:29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