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8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아님 그마저도 ㄱㅊ아서 안해?
대표 사진
익인1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10분 걸리는데도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10분컷인데 앵간하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풀메를 어떻게 10분만에해?? 기초 흡수 시키고 썬크림 바르는 시간이 그정도일듯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함 손 엄청 빠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함 마스카라 지우기 귀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우는게 싫고 하는게 문제가아니라 하고있는동안 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나도 15분컷인데 지우는 거 귀찮고 피부 답답한 거 싫어서 안하게 되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5분이면 할듯...
나 풀메 40분이라
그냥 평소에 선크림에 립밤 발러
이건 생존을 위한거라ㅋㅋ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풀메를 어떻게 15분만에 해? 15분컷익들 루틴좀 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데를 안한다는 가정하에 15분..
일단 나는 톤업선크림 바르고 파우더
눈썹 그리고 섀도우 걍 섀딩으로 하고 아이라인 마스카라 언더라인 애교살 마스카라 블러셔 섀딩 립 일케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02들아 친구 몇명임?
18:47 l 조회 1
악기는 진짜 어릴 때 배워야 하는 듯
18:47 l 조회 3
난왜 지압슬리퍼 신으면 종아리가 더 굵어지지
18:46 l 조회 2
하 엄마 짜증 왤케 많지
18:46 l 조회 3
사씨성 이름 사랑해 어때?4
18:46 l 조회 12
ㄹㅋㅋㅋㅋㅋ 올리브영 오늘드림 배송비 오천원이네
18:45 l 조회 8
사수가 나 싫어하는 것 같으면 어떡함?3
18:45 l 조회 14
비 오는 곳 있어?
18:4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우대사항 진심 꼴값 오지네ㅋㅋ 1
18:45 l 조회 35
심심한 인프제 궁물 받아요
18:45 l 조회 5
근데 아이폰 전면 카메라로 눈?찍으면 1
18:44 l 조회 8
결혼 안 할거라던 사람들 연애하면 생각 바뀐다는거 진짜야?2
18:44 l 조회 21
나 정도면 마운자로 맞는거 합리적인 선택이겠지?
18:44 l 조회 12
직장경험 많은 익들아 ㅠㅠㅠ도와줘…2
18:44 l 조회 13
왜케 중요공지가 다같이 공유가 안되지
18:44 l 조회 11
엽떡 기본당면 진리인데 나만 좋아함 ㅠㅠ
18:44 l 조회 4
러브버그 시즌인가
18:44 l 조회 4
저녁메뉴 골라주라 제발,,
18:44 l 조회 6
4-5년 째 연애 공백기 있는 사람 나야 나
18:44 l 조회 16
생리만하면 왜이렇게 예민해지냐
18:4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