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8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참자.. 나도 6월에 연락하려고 이악물고 참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도 6월에 연락한다고 햇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난 그냥 내가 마음속으로 그렇게 정해놨어 ㅋㅋㅋㅋㅋ 내가 6월말에 중요한 일 있고 걔도 그거 알어서 그거 빌미로 연락하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 무슨 사이에서 뭐 때문에 5월에 연락하기로 한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진 사이고 내가 나중에 얼굴 한 번 보자고 했었어 그래서 5월에 연락한다고 했는데 너무 힘들어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누가 찬 건데? 5월에 연락한다고 한 거에 애인이 알겠다고 그 때 얼굴 보자고 긍정적인 답을 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이.. 긍정적은 아니고 고민해 보겠다고 그때 연락달란릭으로 말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그 당시엔 만나고 싶은 맘은 없었던 거 같고 시간이 지난 후 마음이 안정되면 그 때 본인 상황 보고 만날지 말지 생각한 거 같은데 그러면 너무 섣부르게 연락 안 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애타는 거 티나면 더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 그럼 걍 내가 말한대로 5월에 연락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응 너가 차인 입장이고 애초에 상대가 좋게 답해준 상황도 아닌데 니 입으로 직접 말한 기간보다 더 일찍 연락하면 아직도 조급하고 애타는 거 티 나서 별로인 거 같아.. 상대에게도 마음의 휴식을 할 기간을 적당히 주는 게 좋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우와 너 말 진짜 잘한다... 너무 맞는 말이야.. 미리 생각해두고 싶은데 어떤 식으로 연락 보내야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잘 있었지? 그동안 고민 많이 해봤을거 같아 다음주에 시간돼? <-- 라고 물어보는거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어떤 상황에서 어떤 이유로 차인지 몰라서 정확히 말해주긴 어렵지만 그냥 가볍게 툭 던지는 연락이 좋을 거 같아

고민해봤을 거 같다 이런 말은 잘 모르겠고 ‘잘 지냈어? 난 그 동안 생각 많이 해봤는데 넌 어떤지 궁금하다 다음 주에 시간 돼?’ 이렇게 하는 건 어때? 꼭 이렇게 하진 않아도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 너무 좋아 저 정도면 가볍게 보낸거 같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익은 여익이야 남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는 여익이야 나도 헤어진 후에 시간 가지면서 기간 정하고 다시 연락해서 재회한 적 있어서 그냥 상대방과 쓰니 감정에 이입해서 얘기해봤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사실 내가 저저번주에 술 취해서 몸 건강하고 나중에 보자 연락했다가 읽씹당해서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힘든데 ㅠㅠㅠ 익 말대로 6월 자나서 연랄해볼게..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으악 왜 했어!!ㅠㅜㅜㅜ 그거 읽씹 당한 거면 더더욱.. 참고 참아.... 이미 거기서부터 아 얘는 아직도 이러네..싶은 생각 들었을 수도 있어 하는 거 보니 안 만나야겠다고 맘 정했을 수도 있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하 그니까... 어떡하지.. 진짜 6월 말에 연락할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최대한 6월은 안 넘기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하 ㅠㅠ 진짜 그 때 안 보낶어야했는데 걔한테 그 널 좀 큰 일이 있어서 걱정됐넜어 ㅠㅠㅠㅠ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내가 좀 참고 6월 말에 보내면 좀 달라졌나 싶을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도 답은 모르지만... 일단 내 경험상 정해둔 기간이 있으면 그 전에 조급하게 연락하지 않는 게 제일 좋다고 생각해 이미 잡아둔 물고기 같은 느낌이 되거든 이미 해 버린 건 어쩔 수 없으니 못 만나게 되더라도 자책하지는 마 나는 너가 전애인한테 연락한 거 이해 가.. ㅎ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마 5월까지 좀 참는게 낫겠지만 난 기다리다 상대가 연락하는 사람있다는거 알게되고 충격받았어서 ㅋㅋ큐ㅠ
그냥 연락갈기고 접는거 추천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빠 둘 있다고 하면 좀 오 해..?2
1:07 l 조회 19
통보이별 개빡치는데 멘트 추천해줘
1:07 l 조회 9
접점이 있었다는 사실이 싫어
1:04 l 조회 26
얼굴이 자기 이상형이라 반해서 대쉬한건데1
1:00 l 조회 24
헤어지고 나서 계속 연락하고 몇번씩 만나면
0:58 l 조회 15
어플에서 만났는데 주변사람들한텐 머라말하지..? 3
0:58 l 조회 23
애인이 친구한테 보낸사짐인데 무슨 커뮤 캡쳐같아? 7
0:58 l 조회 53
애인이 바람피고 있는 상대가 나라는거 알게됐어 7
0:57 l 조회 40 l 추천 1
에인 절친이랑 친했는데 서먹해져서 최근에 생일인데 축하한다고 안했거든
0:49 l 조회 6
20대초 남자가 연상만나는 이유는?6
0:46 l 조회 30
아 애인한테 독방구 먹여버림..
0:41 l 조회 21
연애중 나때문에 숨막히고 앞으로가 막막하다는데1
0:39 l 조회 27
남자들은 끌리는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가 몇년 사귄 애인 있으면 포기할까?5
0:35 l 조회 79
둥이 전애인들도 헤어지고 스토리 자주올렸어??3
0:29 l 조회 37
장거리연애 하는데 뭔가 상대 분위기가 바뀐 느낌이 들어... 1
0:28 l 조회 53
entp들아 안 좋아하는데 의무감에 연애 가능해?4
0:20 l 조회 43
자기 가족여행 다녀오고 나서 시간 얼마나 필요한지 고민해보겠대 1
0:20 l 조회 15
모쏠이거나 연애 한 번 해본 사람 있냠.. (현재 연애중인 사람도 ㄱㅊ)14
0:16 l 조회 127
짝남이 이러면 식을것 같아? 2
0:16 l 조회 38
애인이 친한 동성회사 동료들이랑 술먹는거 몇시까지 이해가능?5
0:1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