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필기 결과나왔는데 필기 한개차이로 탈락하니까 걍 암것도 하기가 싫어
해야될건많은데
이거 어떻게극복하지
다음주에 1차면접 결과 하나 나오는데 그 직후에 또 필기시험있어서 공부해야되고 adsp 접수해서 공부할건데 그냥 너무너무 지쳤다
어떻게 하지 진짜 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기업 필기 결과나왔는데 필기 한개차이로 탈락하니까 걍 암것도 하기가 싫어 해야될건많은데 이거 어떻게극복하지 다음주에 1차면접 결과 하나 나오는데 그 직후에 또 필기시험있어서 공부해야되고 adsp 접수해서 공부할건데 그냥 너무너무 지쳤다 어떻게 하지 진짜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