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9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ADHD 있는 사람들이 잘 때 티라노 자세로 잔다던데 | 인스티즈

나..나도 모르는 ADHD이었나봐 

저러고 자는 거 편해서 저러고 자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바닥에 저렇게 붙이규 자? 나는 저 손을 턱에 갖다대서 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도 턱에 갖다대고 자는듯 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ㅋㅋㅋㅋㅋㅋ큐ㅠㅠ 성인돼서는 다시 검사 안 받아봤는데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약간 턱에 꽃받침 하듯이 그렇게 자는데 옴마야 나도 검사해봐야할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어릴때 브이로 하고잤는데 턱밑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adhd 아닌데도 가끔 저럼... 깨어보면 저러고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저래...저 자세가 은근 편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ㅠ 나도 adhd 아닌데 알고보니 adhd였나,,,ㅎ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렇게 자면 손목 안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안 아파...내가 손목을 자주 쓰는 일을 해서 그런지 저정도는 괜찮았던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Adhd 아닌데 저러고 자는게 편해서 저러고 잔다.. 베개랑 볼 사이에 끼면 편하던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 맞아!! 나는 턱에 턱받침 하듯이 자 ㅋㅋㅋㅋ 대신 저 자세를 저렇게 바닥에 하면 불편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옆으로 누울때 나도 모르게 저렇게 됨ㅋㅋㅋㅋ 어렸을때부터 그랬는데..나도 모르는 adhd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러면 손목아프고 턱으로 고정하고 자면 은근히 안정적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엉 턱으로ㅠ고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처럼 하면 나도 아프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adhd 맞는데 저러고 자긴 해... 난 심지어 앞으로 잘때도 저러고 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앞으로는...안한닼ㅋㅋㅋㅋㅋㅋ 옆으로 잘때만 그러는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adhd는 아닌데 걍 어릴 때부터 저래 잣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지금 손목 보호대를 종류별로 가지고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손목 괜찮아?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목 덜 쓰면 안 아프긴 한데... 아무래도 일하면 잘 안 되더라고 그래서 걍 차랑 가방이랑 회사에 하나씩 두고 다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꼭 ADHD여야만 저자세로 자는 건 아님! 저 자세가 불안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갑자기 안도감이 들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손목 자주 꺾고 자는데 조심해......... 요즘들어 손목이 너무너무 아파서 파스 붙이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조심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ADHD인데 저렇게 안 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맞는데 진짜 저 자세로 잠 그리고 아침에 손목 개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Adhd인데 한번도 저리 안 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늘 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반대로 꺾어서 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adhd인데 저 손 그대로 바닥말고 턱에대고 잠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게 왜..? 나 저러는데 ㅠㅜㅜㅜㅜ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손목 나간다 나중에 고생하니까 자세 바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이거 보고 놀랬어 나 ADHD 검사도 받아봤지만 전혀 해당사항 없는데 저러고 자서 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517 06.28 12:1065208 2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405 06.28 10:0077982 1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53 06.28 15:2572285 1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06.28 16:0719419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8 06.28 16:2023904 0
2년넘게
2:57 l 조회 1
6월도 이제 끝나가네
2:56 l 조회 2
나 우리동네에서 얼마전에 러브버그 첨봣음,,1
2:56 l 조회 4
마방가라쫌
2:55 l 조회 13
아 십아 뭣도모르면서 ㅋ2
2:54 l 조회 17
나는 걱정이 왜이렇게 많은 걸까3
2:54 l 조회 10
목욕탕 가고싶은데 알몸 보여주기가 창피해...1
2:53 l 조회 21
우울증 우울증 우울증 병원가면 치료되는거 맞아?6
2:52 l 조회 13
트렁크 팬티 진짜 편하다
2:50 l 조회 7
갑자기 얼굴 좁쌀파티인데 뭐지?
2:50 l 조회 13
ㅇㅎㄱㅇ가 뭐야?7
2:49 l 조회 69
얘들아 강의실에서 ㅇㅎㄱㅇ하는거 남미새같은거 맞지?7
2:48 l 조회 227
모낭염 떨어졌는데 부어서 연고 계속 바르려고 하는데 바꿀까?3
2:47 l 조회 23
무서운 학교야~
2:46 l 조회 16
탐폰 직구해서쓰는익..?
2:44 l 조회 7
엄미친구 아저씨가 내가 나나이면
2:44 l 조회 8
내 썸남 진짜 에겐이라서 인티하고있을거같음 1
2:44 l 조회 32
하닉 떨어지기 전에 빼서
2:44 l 조회 69
나 사도세자 개십고 생각하는데 왜 쉴드치는 것들이 많냐2
2:43 l 조회 7
아디다스 져지 왜 이렇게 예뻐보이짘ㅋㅋㅋㄱㅋㅋㅋ
2:4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