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9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아침-안먹음
점심-소식 (이대로 저녁까지 먹으먼 다이어트 식단)
저녁- 개폭식 (라면, 과자, 케이크 그냥 싹다 먹음)
일하고 피곤하고.. 스트레스 푸는것 같은데 이거 어떻게 고칠껌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난 그래서 일때문에 너무너무 힘들어서 휴직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침점심을 너무 안 먹어서 그러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4시까지는 식욕이 없어.. 갑자기 5시쯤 폭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식욕 없어도 일단 어느정도는 배를 채워봐 견과류같은 거로 고열량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라리 점심을 더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똑같다ㅋㅋ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생각에도 아침점심을 좀 더 먹으면 나아질거같음 저녁에 폭식하고 그게 습관이 들어서 아침에 식욕이 앖는거일수도 있어
물론 회사 스트레스더 한몫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침 점심을 잘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나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 소식, 점심 식단, 4시반부터 배고파지면서 뭐 먹을까 생각+술ㅎㅎ
이거 습관 돼서 진짜 고치기 어려울듯 독한 마음 먹고 시작하는 거 아닌 이상 힘들 거 같기는 함..나는 살이 너무 쪄서 살 빼고 고쳤다가 다시 돌아왔졍 헤헤 싀바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 방값 저렴한 지역이 어디야?
21:36 l 조회 2
30대후반-50대 어른들이 진짜 20대 30대 가지고 나이 많다고 뭐라하거나 후려치는 사람들 많아?
21:35 l 조회 6
25살인데 내 친구 진짜 아줌마같음
21:35 l 조회 11
제발 이노래아는사람 ㅠ2008-2009년 노래임
21:35 l 조회 14
엘리베이터 고장났다고 택배를 1층 현관에 두고 갔는데 이게 맞아?
21:34 l 조회 7
주식방에 여왕벌 개웃기닼ㅋㅋㅋ 2
21:34 l 조회 13
300만원 빚 이거 금방 값겠지?1
21:34 l 조회 6
금욜이니 혼자 방에서 시킬건데 기막히는 치킨 추천해주라..
21:34 l 조회 5
면접 일정 연락와서 답장 보냈는데 답장 없으면 안 보겠다는 건가? 1
21:33 l 조회 4
찐 평범인인데 재밌게 살려면2
21:33 l 조회 8
사람마다 독서하는 방법 다 다르던데 나는 이렇게 하는 중1
21:33 l 조회 11
다이어트식단인데 맛있음40 1
21:33 l 조회 16
취준중인데 엄마아빠 지금까지 잔소리 0번함1
21:33 l 조회 9
점집에서 초 켜준다는거 안좋은거야? 4
21:33 l 조회 5
강아지 손 달라그러면2
21:33 l 조회 11
요즘 유명하고 맛있는 떡볶이 추천좀2
21:32 l 조회 8
애플 가격 올린 거 당연히 안 내리겠지 ? ㅠㅠ
21:32 l 조회 11
나 이번주나 담주 숏컷하러가게
21:32 l 조회 5
만화/애니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2
21:32 l 조회 6
근데 소설책 읽어도 좀 똑똑..해져?2
21:3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