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9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예전일부터 얘기하면 애인이 어떤 개잡주가 그렇게 좋다면서 그 회사에 대해서 아침점심저녁 매일매일 한달내내 얘기하고 무조건 들어가라해서 나 거기 거의 200넣었다가 -134?정도손해보고 나옴 거기서 애인 주식 신뢰가 바닥 남 주식 얘기도 하지말라했어 그러다가 이번엔 공부 열심히 했다 자기 믿어보라해서 진짜 또 어디 잡주 하나 들고 와서 또 한달내내 연설중인거.. 이회사는 어떻고 장점 뭐가 좋은지 이제 진짜 믿어달라고 만약 실적 내려가면 자기가 모든 돈 다갚아주겠다 는둥 그래서 이번엔 못믿어가지고 일단 알겠다 해서 20정도 넣음 근데 내가 주식얘기 꺼내지말라고도 몇번 얘기했고 대화내용에 99프로가 저 잡주 얘기란말이야 진짜 지겨워돌아버릴거같은거임 진짜 글로 적을수가 없음 비교대상을 찾자면 사이비랑 맨날 같이 사는 느낌임..하 그래서 어제 또 난 아무말도 안했는데 신나가지고 뭐 커뮤니티를 봤는데 그 잡주에대해 안좋게 평가한 사람있다면서 사실상 그회사는 뭐냐면~~….이러면서 또 얘기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진짜 내가 거기서 열받아서 “아좀 ㄷx쳐 제발 내가 안좋게 얘기했어? 내가 뭐라했냐고 걔한테가서 얘기해 내가 주식얘기 그만하라고 몇번이나 얘기했냐 3달내내 이런얘기나하고 적당히좀해”이러고 욕이나옴 근데 뭘 그렇게까지 화를 내냐고 애인도 빡친 상태고..  똑같은 얘기를 살짝씩 비꼬아서 3달내내 그소리 듣는데 심지어 내가 안들어준것도 아니고 계속 애인말 믿겠다 너말 잘알겠다 그 회사 엄청 탄탄한 회사구나 진짜 매일매일 들어주고 공감해주고 그러다가 일주일전에 그만말하라했음 근데 알겠다하고 은근슬쩍 걍 뭔 말만 하면 그 모든걸 그 회사에 엮어 아 (다른거)주식떨어졌다하면 아 그 회사 주식이 왜떨어졌냐면~~이러면섴ㅋㅋ하 진짜 쓰는데도 골아파.. 사귄지 거의 1년되가는데 처음으로 헤어지고싶다는 생각도 들음..하ㅠ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늘 좀 현타 쎄게옴.. ㅠ 걍 좀 떨어져있게 생각할시간 달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에반데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글이 짧은거지 3달내내 저 잡주 얘기 들으면 사람이 미쳐진짜 하 생각도하기싫어 스트레스 받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주작아닌가 싶을정돈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Hair lose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지금 실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제발 주작이라고해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너무 하고싶은데 혼술바 어때? 2
06.06 10:21 l 조회 127
이별 지팔지꼰 연애 드디어 끝냄 1
06.06 10:13 l 조회 121 l 추천 1
다들 애인 인스타 누구랑 맞팔인지 신경 많이 써?1
06.06 10:12 l 조회 81
예쁘다는 말 안하는 애인2
06.06 10:08 l 조회 137 l 추천 1
어제 계속 썸붕날 것 같다 느낌왔는데7
06.06 10:05 l 조회 227
한쪽은 술좋아하고 한쪽은 아예안먹는 커플 둥 있어?1
06.06 10:04 l 조회 82
전애인한테 잘지내냐고 연락왔어1
06.06 10:02 l 조회 148
천안에 아파트 하나 있는 거 엄청 큰 거지..?2
06.06 09:56 l 조회 129
제발 제발 Estj가 이런 말 하는건 무시하는더야 아님 애정이 담긴 훈수야?5
06.06 09:53 l 조회 154
사랑한다는 말 안 하면 서운해?9
06.06 09:37 l 조회 163
틴더나 위피를 연애목적으로 하는익 잇어? 1
06.06 09:36 l 조회 65
애인을 자취방에 자연스럽게 부르는 방법이 뭘까2
06.06 09:32 l 조회 138
이별 결혼 안할거면 헤어지는게 맞는거지 5
06.06 09:18 l 조회 223
애인이 바람피워서 헤어진사람 나 좀 도와줘4
06.06 09:10 l 조회 118
개인적으로 기분 안 좋은걸3
06.06 09:07 l 조회 79
다들 나이먹을수록 새로운 사람 만나는거에 떨림이 덜 하지않아?18
06.06 08:57 l 조회 223
정상인은 이상형 유부남이랑 엮여도8
06.06 08:49 l 조회 311
헤어졌는데 메시지 삭제한거 답장할말?
06.06 08:46 l 조회 35
대체 이거 무슨 심리임?8
06.06 08:28 l 조회 145
연애중 이거 나를 5분 대기조로 생각하는거 아니야? 1
06.06 08:22 l 조회 124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