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9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상대적으로 경쟁률 높은거랑 낮은거
대표 사진
익인1
국가직세무가 컷이 좀 낮고 교행이 빡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무는 경쟁률은 낮은데 과목이 공부하기 빡세고 교정직도 경쟁률이랑 컷이 낮음
일행은 컷이 너무 높아서 어렵긴한데 열심히하면 다들 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회직이 엄청 어렵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교정직이 컷이 젤 낮고 교행이 젤 높은데
이번 시험이 쉬워서 그런가 남교행도 컷이 81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법원직 어려븜 난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법원직이 어렵기도 유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회나 법원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방기술직.. 운따라주면 쉬움 지역 잘 골라서 넣으면 비전공자도 기사자격증없이 잘 들어옴 컷트라인 낮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방 기술직이 제일 쉬움 대신 관련 학과 나와야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경은 어떤지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경 빡세 시험 진짜 잘봐도 합격 잘 못하더라 커트라인 워낙 높아서 남경이랑은 완전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경 말고 경찰행정직? 내근직?? 그런 공무원도 혹시 빡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회직이 젤 어려울거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출관직이 젤 세지 않아? 낮은거론 고병우가 유명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국회는 난도가 넘사고 법원은 시험과목이 7개인가 8개인가 그래서 넘사
일반 국가직을 기준으로 한다면
교행 일행 검찰이 컷 높고
비교적 쉬운 건 세무 교정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무래도 대통령이 제일 되기 어렵지...?
5년에 한번씩 밖에 안뽑고
면접관이 5천만명 정도라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재밌으라고 말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시설직이 젤 쉬움... 세무도 쉽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공무원 아예 모르는데 교행이 왜 제일 어려워? 인기가 많은건가?? 일찍 퇴근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찍 퇴근, 민원인 상대 거의 없어서(있어도 교사나 학생..?) 인기 많고 +컷 높고.. 그래서 어려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나 아는 분 9급 법원직 3년 걸렸다해서
시험 엄청 오래잡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법원직이라는 거 자체가 어려운직렬이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몰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법원직 어려워
내 지인도 5년해서 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국회 법원직이 제일 어렵지
솔직히 교행이나 일행이나 또이또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올해 국가직 기준 일행은 컷 92~93점이고 교행은 지금 96~97임 둘이 또이또이는 아님... 지방직은 비슷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통 교행 얘기하면 지방직 얘기하니까
비슷하다고 얘기한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방직 중에 군 지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세무는 왜 낮은편이야?? 진입장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세무는 민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민원도 민원인데 전공과목 특히 세법이 엄청 어렵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단 티오 자체를 많이 뽑고 전공과목 난이도도 있는 편이고 민원도 말 많고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컷 낮은건 교정이나 세무
높은건 법원직 국회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국가직 교행도 컷 넘사더라 여긴 500점 만점에 480점은 맞아야 되더라고....480도 필컷이라는 말이 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국가직 교행? 이번에 한두개 틀려야 면접컷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방직 기술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교행 컷이 항상 높음 최상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간관계 현타는 24을 먹고도 오네
2:37 l 조회 4
172cm 에 가슴 골반 어느정도 있으면2
2:36 l 조회 9
길고양이 주워서 병원 데려가려하는데
2:36 l 조회 10
부산 부전동이랑 서면 일대에 구토냄새 나는거 대체 정체가 뭐야?
2:35 l 조회 6
두달만에 15키로 감량이면… 마운자로겠지?7
2:35 l 조회 17
쿠팡 목록 삭제 가능함? 2
2:35 l 조회 13
아 여경 까는글2
2:34 l 조회 25
살 겁나 안 빠지는 것처럼 보이는데
2:34 l 조회 16
인성이 별론거 아는데 왜 사겨...?5
2:34 l 조회 31
외모정병에 미쳐서 이 시간에 셀프매직함3
2:34 l 조회 12
성희롱 성추행 뜻 달라졌어?
2:33 l 조회 15
20대초의 풋풋한 연애가 먼지 궁금함
2:33 l 조회 21
운동하니까 다리가 탄탄해짐
2:33 l 조회 19
하닉 금요일에팔지고민
2:32 l 조회 16
난 일방적 우정 질질 끌었던게 제일 후회돼 ㅋㅋㅋ3
2:32 l 조회 42
나는 진짜 공부못하는고등학교 나와서그런가 대기업간소식조차 안들려
2:31 l 조회 33
러브버그 분포 알수 있대
2:31 l 조회 28
요즘 왤케 몸이 간지럽지2
2:31 l 조회 29
알바 1주일 전에 그만두는 거 너무 민폔가2
2:30 l 조회 31
친구 나 포함 3명인데 2
2:3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