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0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BL웹툰/웹소설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네고왕 닭가 시켰다!!! | 인스티즈


저렇게 시켰는데 47000원 디박

대표 사진
익인1
와 싸다 나도 주문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서어서 주문해 나 접때 30갠가? 오만얼마에 주문했는데 대박 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소소하게 주문함 굿 ㄱㅁ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질맛 맛 없을까봐 안 샀는데 .. 먹어보고 후기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알았어 내가 먹어보고 후기 남겨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바질 맛없어 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탄두리도 맛 없어.. 저거 어째 먹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바르닭 첨 먹어봤는데 약간 닭찌 자체가 별론거 같아 약간 통조림닭가맛 나😢그냥 단백질 먹는다 생각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먹어봤어?? 탄두리랑 페퍼맛 맛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먹어봤는데 소스닭은 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그래?? 그럼 닭갈비맛만 시켜야겠당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뉘 오늘 시킨고야.. ㅎㅎ 근데 나 전에 바르닭 소품닭 시켜서 머겄능데 난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분에 시켰당!!! 토스 5프로 할인받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 이미 배송 준비중이라 취소가 안된대… 흙 익인이라도 할인 받아서 다행이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덕분에 시켜ㄸㅏ!!! 고마워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잉 ~~~ 이제 여름이다!!! 다 같이 다이어트 가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ㅎㅎ 나도 어제 소품닭 1+1+1+1 한묶음 짜리 x6까지만 된다길래 6번 담고 또 뭐 사야지 배송 가능하대서 벌크업 패키지 넣었어 이래도 4만원대밖에 안되더라 맘 같아선 더 사고 시픙데 냉동실 터지면 안되니간.. 네고왕 때 얘네 먹어보고 맛있던 것만 담에 사야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냉동실 터질 예정…….. 곧 여름이라 저것들만 먹을 예정이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당분간 우리집 단백질은 모두 바르닭이애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나 여기 자주 시키는데 문자 온게 이거였구나 당장 시킨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장 시키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혿시 무슨맛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당은 모르겠는데 청양마요 블랙페퍼 허브 3개만 시켜 나머지는 그냥 그래서 이벤트 싸게 나오면 시키고 저 3개는 꼭 시켜
참고로 스타터팩에 있는 주먹밥 내 아침밥임 저거랑 다른 회사 오늘은 현미주먹밥이랑 마켓컬리만 파는 주먹밥 참치마요 다른 브랜드 많이 먹었는데 저 3개 제품이 맛있었음
그리고 벌크업 패키지에 있는 큐브랑 한입닭가슴살이 맛있음 크런치는 자주 시키진 않는데 진짜 맛있음 다이어트식품 아닌거 같을 정도로 우리 언니가 닭가슴살 싫어하는데 좋아할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저당 말곤 머것는데 난 청양마요 땡초 맛있었오……. 내가 매운 걸 조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마자 땡초 맛있지 난 맵찔이라 땡초 너무 매워서 못먹지만 맛은 괜찮았음 그래서 합의 본게 청양마요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저당에 닭갈비맛이랑 탄두리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저당 안 먹어봤다고 쓴 거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저당 이번에 나온 최초공개 신제품이라고 써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배송예정일 언제야?? 늦지?? ㅠ 계속 먹어야 되는데 고민중 살지 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나와 있어 ㅠ 순차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출고일 지정 불가하다고 되어 있당 좀 늦을 수도 …? 워낙 주문폭주 할테니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전빵할라고 닭갈비맛 왕창사고 페퍼맛 1개만 사봤돳..ㅋㅋㅋ
토스로 사면 5% 더 할인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토스로 했는데 왜 할인 안된거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르닭 배너에 토스 할인 어쩌고 있길래 토스 어플 > 혜택 받고 결제하기 > 바르닭 검색
여기서 쿠폰 받고 결제했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쒸 주문 취소하고 다시 시킬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천원이라도 더 싸게 먹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근데 난 배너가 안 보여.. 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근데 바르닭 배너는 상관없는듯! 배너 눌러도 뭐 쿠폰 안주길래
토스 앱에서 검색해보니까 거기서 쿠폰 받아지길래 그거 받고 결제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토스 앱에서 머라 검색핶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우측 하단 전체 버튼 > 혜택 받고 결제하기 (없으면 검색) > 검색창에 "바르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앜ㅋㅋㅋ 주문 취소 안된다 ㅜㅜㅠㅠㅠㅠ 훅흑 아쉽군… 그래도 당신 쏘 친절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앟 아쉽군 ㅠ0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9에게
와 고마워 익인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4개 3,900원.. 나도 당장 시킬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서 시키자 이제 여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침 닭가슴살 떨어졌는데 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글 보고 바로 달려갔어 ㅋㅋ 6세트에 벌크업 사고 토스 할인까지 써서 40,665원에 샀다!!! 거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토스 할인 받고 시픈데 주문취소가 안된대!!! 익인이라도 보고 할인 받아서 다행이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허미 아깝다잉 ㅜ 쓰니가 글써준 덕분에 잘 샀어 고마워잉 ♡ 더 좋은 일 생길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 운동시작했는데 대박슨 바질빼고 3가지맛 2세트씩사고 스타터팩샀는데 4만원대네 굿굿 고맙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고마울거까지야!!!!!!!! 네고왕 굿!!!!!!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난번에 딴데서 그냥닭 소스닭 섞어서 샀는데 슬슬 다먹고 그냥닭만 좀 남아섴ㅋㅋㅋ 이렇게 또 새로운 소스닭을 덕분에 들여놓을수 있게 되었어...ㅋ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럴 때 쟁여둬야쥐… 여름에 핫걸이 되어보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까 이글보고 점심시간 되자마자 샀다 ㅎㅅㅎ 고마웡 6만원치나 쟁였다,, 오기전에 냉동실 비워야헤서 살찔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다들 이 글 보고 샀다고 하니까 왜 뿌듯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이두 여름에 핫걸 되어 보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쓰니 글보고 주문했당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몬 맛 시켰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나는 이렇게 시켜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맹물 의무적으로 마시기 힘든 사람들 차로 마셔
5:32 l 조회 1
웹소도 독서 맞네
5:30 l 조회 5
친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베프인 관계도 있는 것 같던데
5:29 l 조회 6
뚜껑 어케엶9
5:27 l 조회 21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18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1
5:24 l 조회 7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5
5:24 l 조회 33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5
5:20 l 조회 33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6
5:18 l 조회 86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6
5:18 l 조회 16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5
5:15 l 조회 50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2
5:14 l 조회 20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20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145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54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5:06 l 조회 55 l 추천 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9
5:04 l 조회 95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113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14
5:00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