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0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5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다이어트 성공했어ㅠㅠㅠㅠ | 인스티즈

이게 전이고(1월)

[잡담] 나 다이어트 성공했어ㅠㅠㅠㅠ | 인스티즈

이게 후(4월)

[잡담] 나 다이어트 성공했어ㅠㅠㅠㅠ | 인스티즈

3개월 인바디 변화야ㅜㅜㅜㅠㅠ

나진짜 너무힘들었어 나 잘한거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가쩐다 개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달만에 십키로??? 체지방량 어케해ㅛ너 미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지금 딱 3개월 목표로잡고 했는데 결과 이렇게나오니까 눈물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울면 근손실. (넝담) 넘 축하해 거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지방 줄은거 실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근육늘리고 체지방 줄이고 3개월동안 고생했겠다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치로도 대단하지만 눈바디가 진짜 엄청날듯 고생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근육 는게 대박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육 하나도 안 잃고 오히려 늘은 거 보니 진짜 열심히 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너무 고생했다… 너무 기특해 너무 잘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와 pt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로스핏 주 4-5일에 피티 주 1-2일…
헬스장에서 개인운동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크로스핏 다녀야겠구나....
체지방 쏙 빠진것 봐 수고했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쳤다 식단은 어케 했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단은 그냥 진짜 양배추참치덮밥 순두부그라탕 닭가슴살+햇반 샐러드 이런식으로 배달음식 안먹고 집에서 저당소스로 해먹고 그랬어ㅜㅜ근데사실 짠것도 많이먹고 막 소가 여물씹는것처럼 억지로 식단하지는 않았구 중간중간 치팅도 꽤많이했어!! 운동량이 어마무시해서 잘빠진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운동량이 넘ㅎ사긴하다.. 크로스핏ㅇ 헬스에 ㅠㅠㅜ 본받아야해 멋져 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정석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살 빼면서 근육이????? 진짜 대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진짜 잘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왕 대박이다.. 나도 크로스핏하고 헬스장 다니는데 걍 건강한 돼지됨...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고생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단하다!!! 넘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와 완전 표준인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체지방 쭉 빠진거봐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대박이네 잘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식단도 빡세게 한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일에는 빡세게하긴했는데 2,3월에 일주일정도 미국여행가서 기름진거 단거 잔뜩먹고 오키나와도 4일정도 가서 단거 잔뜩먹고 주말마다 치팅도 했어!!! 운동량이 너무많아서 그래도 빠진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멋지다 자극받고 갈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타고난 근수저인가 3개월간 저 변화면 ㄹㅇ 대단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와 체지방 집중적으로 잘 뺐다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헉 무시무시하다 환골탈태다! 대단해 부러워 축하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머시따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완벽하다 고생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정석,, 식단 공유해주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맛있는 다이어트식도 진짜많더라!!! 양배추참치덮밥<<요거 진심 짱맛임 다이어트안해도 추천 순두부그라탕<<양식먹고싶을때 입막음 가능 김신영고추참치또띠아<<진짜맛있음
그리고 걍 과자나 디저트 안먹고 액상과당 싹끊었어 혈당스파이크 올만한거 최대한 자제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체지방 빼고 근육량 늘렸네 짱부럽다ㅠㅠㅠ체지방률 변화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너무 멋지다 ㅠㅠ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인바디 저렇게 일렬로 된거 처음봐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타고났나봐 난 근육 진짜 안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니 진짜 너무 고생했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I형 된거 대박이다 어떻게 체지방 쏙 빼면서 근력만 저렇게 늘지 근수저인가봐 쓰니.. 투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와 진짜 대박 고생했어ㅠㅠㅠ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체지방 진짜 미첬다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너무 멋져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아 체지방 감소 봐 ㄷㄷ 3개월만에 근육은 또 어케 저렇게 늘렸어? 대단하다 쓰니 고생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개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대박.. 뉸바디는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바디 그냥 미쳤어…바지사이즈도 xl->m으로 줄어들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멋져부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미쳤자 진심..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아...대단하당...체지방 빠진거바...이제 유지 잘하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개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진짜 고생했네 10키로도 10키로인데 근육량 늘리고 체지방 확 줄인게.. 미쳤다 진짜 스스로 자랑스러워 해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대박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진짜 대단하다..... 너무 뿌듯하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진짜 대단해 쓰니수고많았어 결과가 빛을 발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이건 그냥 10키로 빠진게 아니네. 체지방이랑 근육량 변화가 대박인데. 근육이 무게가 더 나가니까 쓰니는 완전 지금 탄탄 다이너마이트몸매이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체지방 너무 부럽다.. 나도 38인데...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대다내... 나랑비슷해서 더ㅠㅠㅠ 키 몇이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 165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고생했다!! 멋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인바디 비율 실화냐 미쳤다.......15정도 빠진 느낌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일주일 내내 운동한 셈이구나 진짜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미쳤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무런 운동안하다가 크로스핏으로 운동시작하면 몸에 무리가지않아?? 운동 시작하려는데 고민돼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게만 잘 시작하면 괜찮아! 처음에는 당연히 근육통도 심하고 그랬는데 하다보면 적응되더라구 2주정도는 죽을것같긴한데ㅠㅠ그뒤로는 괜찮았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미쳤다 너무 대단해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 조금이라도 젊을때 같이 여행 다녀와야 하는 거 같음
9:06 l 조회 1
클라이밍 살 잘 빠지나…?
9:06 l 조회 1
여기 간호사님들 있나요?
9:05 l 조회 1
내 주식 아까운것좀 봐
9:05 l 조회 1
엇그제 수요일에 주식 제일 떨어질꺼란 익인이 고마워
9:05 l 조회 10
앗싸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9:04 l 조회 5
구매팀 가려면 자격증 뭐 있어야 좋아?
9:04 l 조회 3
새로 산 바지 홀애비 냄새남 1
9:04 l 조회 6
총알이 별로 없어서 많이 못 산게 안타깝다.. 그래서 소확행인걸까..
9:04 l 조회 18
헬스랑 필테 말고 운동 추천 좀ㅜㅜ2
9:04 l 조회 9
현2030 세대가 부자되기 제일 쉬운듯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6
9:04 l 조회 25
후면카메라에서 더 말라보일 수도 있어?
9:03 l 조회 5
삼전 개잡주 맞네5
9:02 l 조회 55
동성애자 커플들은 진짜 여행 많이 다니네1
9:01 l 조회 33
스탠리 1.18 화이트 32000원
9:01 l 조회 10
주식 엄마는 잘 됐고 아빠는 망했어서
9:01 l 조회 24
하닉 있는 애들 삼성전자도 있음?4
9:01 l 조회 46
광통신붐은 온다
9:01 l 조회 11
익들도 배란기에 부음??1
9:00 l 조회 12
와 하닉
9:00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