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한것도 아니고
혼자 있는 것도 아니고
버스도 여러사람이 이용하는 공공장소인데
큰 소리건 작게 소근거리건 다른 사람들은
1도 안궁금하구만
내릴때까지 통화하는거 진짜 싫다
옆자리 앉으신분이 한번씩 쳐다보고
눈치주는데도 신경도 안쓰네.. 참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급한것도 아니고 혼자 있는 것도 아니고 버스도 여러사람이 이용하는 공공장소인데 큰 소리건 작게 소근거리건 다른 사람들은 1도 안궁금하구만 내릴때까지 통화하는거 진짜 싫다 옆자리 앉으신분이 한번씩 쳐다보고 눈치주는데도 신경도 안쓰네.. 참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