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0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T1 KIA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71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연애도 돈아깝긴한데 이건 뭐 서로 조정하면
나름 가성비데이트 가능하고
배달음식도 뭐.. 한번시켜서 3번 나눠먹고 이러면 ㄱㅊ은데

옷은 진심 한번 살때 막 5만원-8만원 하는데
글케 자주 입지도 않아서ㅠ..
지금 생각해보니 돈아까움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옷이 진짜 돈 훅훅나가는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난 옷사는게 유일한 낙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나도 그롷긴해
욘예인들 옷 따라사고… 디자이너브랜드 구경이 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ㅋㅋㅋㅋㅋ 지금 입은 옷도 오늘 첫개시인데 너무너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유행지나면 입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유행 지나면 입기도 애매한데 또 계절이 빨리 바뀌니까 사놓고 별로 못 입어서 더 아까운 느낌임 ㅠㅠ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안사니까 지출 확 줄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옷 안사면 꼬질꼬질하게 다녀야하자너.... 계절마다 최소한으로만 사야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그리고 지금 유행하는 옷들 다 내 취향도 아니고 나랑 어울리지도 않아서 못사는중...ㅠㅠㅠㅠ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그래서 한 번 살때 좀 두툼하고 질 좋은거 하나 사고 진짜 옷 안삼 두세달에 한번 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여름엔 진짜.. 요새 티셔츠들 퀄리티 너무 안 좋아 금방 목 헤짐 ㅜ 살 수 밖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진짜 안사는데 돈 잘모으긴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 옷들 죄다 593829억 해서 옷 한 두개만 사도 돈 후두둑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옷개비싸 ㄹㅇ... 질좋은거 산다고 디자이너브랜드고 머시기고 사도 목늘어나고 그런건 똑같음ㅠ 걍 가디건이나 겉옷을 돈좀주고사지 나머진 걍 대충삼ㅜㅜ한철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ㅇㅈ 나 지그재그 특가 이런거에 미쳐있던 사람인데 확 끊으니까 눈에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치만 옷 사고 꾸미는게 행복한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젊었을때 옷 여러개 입어봐야지 청춘 아깝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5년째 거이 안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매 계잘마다 안입는옷들 계속 정리중 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이리도 많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한두번입고 처박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레알임...
나는 옷을 원래도 잘 안사는 편이지만 근래들어 테무나 알리에서 많이 사는데 같은 질이면 알리테무가 훨씬 싸서 그쪽으로 삼...
그니까 돈 절약 많이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알리테무에도 괜찮은 옷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싼거 아니면 괜찮아.
나 봄에 입을 후드티 이번에 대여섯벌 샀는데 질도 나쁘지 않았어.
다만 디자인이 거기서 거기임ㅋㅋㅋ
색깔이 다섯벌이 다 똑같고 프린팅된 그림만 조금씩 달랔ㅋㅋㅋ
근데 난 그런거 신경 안쓰는 사람이라 걍 데일리로 입고다님
웃긴점은... 상품 질이 안좋다고 반품해도 바로 반품되고 회수를 안해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알리 테무 너무 복불복이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복불복이 맞긴 한데 너무 싸지않고 적당히 괜찮은 판매자 발견하면 그사람이 올린거만 사는것도 괜찮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진심 요새 옷값 너무 올라서 보세에서 뭐 셔츠같은거 좀 괜찮다 싶어서 집으면 7-8만원, 니트류 예쁘다 싶으면 10만원대 이래서 말없이 가게에서 나오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내 취미가 옷 사는 거라 평생 포기 못 할 취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킨한데 내 취미라 포기 못해 ㅠㅠ … 근데 요즘 옷값 진짜 ㅋㅋㅋㅋ ㅜㅜㅜ 웃음도 안나옴 괜찮다 싶으면 다 20-3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옷사서 입는게 낙인데 진짜 옷만 덜사도 돈 모을듯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심지어 친환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맞네...친환경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주 입으면 돈 안 아까운데 난 좋은 거 사도 ㅂㄹ안 입음 질려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몸뚱이는 결국 하나라는 걸 깨닫고 계절별로 필요한 옷들만 추려서 삼...원래는 예쁘면 그냥 샀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아 근데 옷 너무 좋아해서 포기못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 셤준비한다고 옷 아예 안사고 집에있는거만 입는데 걍 돈나갈데가 없음..ㅋㅋㅋㅋ근데 학교다닐때 옷 자주 살때는 돈 진짜 많이썼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배달이 ㄹㅇ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그래서 옷사야될때 되면 고속터미널역 지하상가 가서 3천원짜리 주워와 ㅎ 생각보다 퀄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나 그래서 대3학년2학기쯤 부터 취준중인 지금까지 쭉 옷 한벌도 안 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십대 초반에는 재밌었는데 유행이 빨리 바뀐다는 걸 깨닫고 다시 못 입는 옷들 많아지니까 다 버리고 좀 충격받아서 그후로 무난템 아니면 안 사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근데 알면서도 예쁜 옷 입으면 기분이 조크든여.......ㅠㅠ 좋아하는 옷가게 신상 나오면 걍 계속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ㅈㅁㅈ돈없어서 지출내역보니까 옷에 은근 많이 썼더라구,,, 몇번 안입게던데 진짜 돈아까움...올해는 걍 샀던옷 돌려입으려구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요즘 잘 안나가서 옷 안사고 잘 버텻ㄴ제 날 따뜻해지니까 또 새옷병도짐ㅋㅋㅋㅋㅌㅋㅋㅏㅋㅋㅋ쿠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임 옷 한번 사면 20씩 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먹는걸 줄이고 다 쇼핑에 씀ㅜㅜ옷사는게 더 도파민돌고 짜릿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옷 입는거에 취미 떨어지니까 좋음 ㅋㅋ
아무거나 깔끔하게 입으면 그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오히려 밥 사먹는 게 더 돈 아깝던데 한끼에 최소 만원이상인데 옷은 2-3일 밥 먹을 돈 아끼면 여러 번 입자나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는 옷보단 밥값이 많이 나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그냥 분기별로 몇 벌 정도 사면 충분히 돌려입는 듯ㅋㅋㅋㅋ 예전엔 쇼핑할 때 한 번에 몇십만원 썼는데 지금은 ㄹㅇ 얼마 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맞아 근데 또 사고싶음 ㅜㅜㅜㅜ 진짜 아끼고 아껴서 시즌별로 2-3개만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옷사는게 유일한 낙인데 걍 옷살래 가성비데이트할바에 내 물욕 충족시키는게 더 낫다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옷 진짜 안사는 편인데 자연스럽게 외출도 잘 안함... ㅋㅋㅋㅋ돈은아꼇는데 히키코모리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진짜 주변사람들이 또 피부입거왔다할정도로 옷 안사는데 술먹는걸로 다써 그래도 아껴지긴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옷은 안 사는데 굿즈 물욕이 많아서 ㅋㅋ ㅠㅠ 선저축 하고 파킹 여금야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여자들이 돈 못모으는 이유에 옷도 있다고 생각함ㅋㅋ 남자들 보면 옷 세벌로 일년동안 입는애들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난 싸구려옷 사는게 너무조아.. 그리고 오래입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관계해본적없으면 자궁 관련 암 걸릴 확률은 없지?
16:37 l 조회 1
청미적 우대금리없이 5퍼만 받는건 별론가?
16:36 l 조회 1
친한 언니가 내가 소개해준 사람이랑 결혼을 하는데
16:36 l 조회 1
60계치킨 뭐가 제일 맛있어??
16:36 l 조회 1
얘들아 상현역 맛집 없냐?
16:36 l 조회 1
브라 찢어져서 주말내내 밖에 못나가는중. ..
16:36 l 조회 1
스킨십한 남자애가 전화해선 나한테 욕함…
16:36 l 조회 1
60키로로 만족하며 산지 5년째임
16:36 l 조회 1
서울에서 우리집만큼 돈 안 쓰는 집은 없는듯
16:36 l 조회 1
입원해서 링거 꽂았는데 손 자유롭게 움직이면 안 되는 거지?
16:36 l 조회 1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ㄹㅇ 고민중
16:35 l 조회 1
익들아 삼겹살 먹을껀데 라면 어떤거 먹을까?
16:35 l 조회 1
검머외가 의료혜택을 먹튀를하다니!!!!!!
16:35 l 조회 1
월요일에 삼하 살까 말까
16:35 l 조회 1
외국인 친구 데릴러 공항으로 가는거 부담스러운가?
16:34 l 조회 1
요즘 편하고 예쁜 운동화 추천해 주십쇼 ㅠㅠ
16:34 l 조회 1
이거 이상한거 같은지 봐주라
16:34 l 조회 3
자기는 갓생 산다며 남 인생 한심하다고 평가하는 애들
16:33 l 조회 5
7월 7일부터 시행되는 정보통신망법? 이거 혹시 호날두 메시 이런거 욕하는 것도 걸리는건가
16:33 l 조회 7
남자친구 갓반인인줄 알았는데
16:3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