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 돈아깝긴한데 이건 뭐 서로 조정하면나름 가성비데이트 가능하고배달음식도 뭐.. 한번시켜서 3번 나눠먹고 이러면 ㄱㅊ은데옷은 진심 한번 살때 막 5만원-8만원 하는데글케 자주 입지도 않아서ㅠ..지금 생각해보니 돈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