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0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나는 남둥이고,


내 애인 이야긴데 항상 한번 말하면 절대 다시 안함.

근데 그 했던 말이 2월1일에 했다고 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건 3월1일임


사실상 말을 하고도 잊어먹을수도 있는 걸 미리 말하는편이라서

가끔 3월1일에 말을 안해도 나는 알아들어야하는 그런느낌인데....

대표 사진
둥이1
어떤일이 뭐야?? 약속 같은거? 뭐 시간지나면 서로 까먹을수도 있지 당연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했던 말들이나 일정...

근데 기억못하면 화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가끔 예민할때+여러번 말한거면 나도 그러는데 평소엔 괜찮은데…까먹을수도 잇지.. 말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파국으로 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너가 참든가 헤어지든가 해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회사에서 일할 때도 저렇게 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 전에 한번 말하고 중간중간 리마인더를 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런 여자친구를 계속 만나고 싶으면 메모하는 습관을 가져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
0:50 l 조회 3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5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1
0:39 l 조회 14
이거 누구잘못임?1
0:39 l 조회 15
내가 잘못한거야?5
0:37 l 조회 21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1
0:34 l 조회 18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3
0:31 l 조회 33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
0:30 l 조회 17
연애중 하 ㅠ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1
0:30 l 조회 19
나 회피형인가?2
0:30 l 조회 15
이별 Intj랑 방금 재회할뻔함ㅋㅋㅋㅋㅋㅋ 6
0:29 l 조회 36
자기전에 항상 잘자 자기야 사랑해 라고 하고 자? 4
0:28 l 조회 25
연하 좋아하는 30대 남익 있어? 1
0:24 l 조회 22
연락 별로 안하는 커플 있어?
0:23 l 조회 18
하 내일 드디어 둘이서 처음 본다
0:21 l 조회 17
나보고 입냄새난대 도와줄사람3
0:17 l 조회 47
이별 헤어지자고 하는데 집 앞에 찾아가는거 1
0:17 l 조회 16
ENTJ 싸울때 어떤 스타일이야?1
0:14 l 조회 16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2
0:10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50